# 양산 카페 '휴앤고메즈' :: 단체석이 예쁜 #













첨엔 양산 '반말' 카페로 갔는데 하필이면 쉬는 날-_ㅜ 이라고해서 다른 카페를 뒤졌다.

그래서 '휴앤고메즈' 카페로 (Hugh & Gomes) 왔징. 사진보고 꽂혀서 ㅋㅋ♡


이곳 '휴앤고메즈' 카페는 개인석보단 단체석이 이쁜듯하다. 


그래서 걍 여러 사람들이랑 다같이 둘러앉아 먹음ㅋㅋㅋ 근데 이게 또 나름의 매력이 있더만?!ㅎㅎ 만약 프라이빗한 카페를 원한다면 비추이다.








* '휴앤고메즈 카페' 정보






▲ 카페 입구가 넘나 예뻤엉♡




. 운영 시간 


: 9시30분 ~ 23시






전화번호 


: 010-5394-0778






지도 







주차공간


주차장은 따로 없고 걍 카페 근처 길거리에 대면 됨.

차들이 아주 그냥 쭈루룩~ 대져있음ㅋㅋㅋ

















# 메뉴판











다른건 봐도 모르겠고 ㅋㅋㅋ

다른 메뉴랑 달리 시그니처 메뉴만 노란색 글씨로 튀길래 걍 시그니처로 시킴 ㅎ


카페라떼랑 시그니처 플랫화이트 쥬세욤 ♡











크림치즈 프레즐도 같이 주문했당














# 먹방







우린 단체석에 앉았다-


쇼파가 엄청 푹신하고 편해서 좋았엉 ㅜㅜ♡











# 시그니쳐 플랫 화이트(6,600) / 카페라떼(5,500) / 크림치즈 프레즐(3,900)










꺅- 도착!


따끈한 크림치즈 프레즐이 꼬소한게 넘나 맛있었다ㅜㅜ 순삭 ㅋㅋㅋㅋㅋㅋ










음료는 쏘쏘~

부드럽고♡ 우유 맛이 좀더 강했던듯.




그리고 솔찌 내가 커피맛을 잘몰라서 그런지

카페라떼랑 시그니처 플랫 화이트랑 맛이 비슷 ㅋㅋ

둘다 같은 메뉴인줄~












# 휴앤고메즈 둘러보기







# 실외인듯한 단체석






카페 내에 밖인듯 실내인 공간이 있다 ㅋㅋㅋㅋㅋㅋ


▼ 바로 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있는 공간










하얀 커텐이 하늘하늘한게 넘나 이뻐서 오게된 휴앤고메즈!


그런데 방석은 더럽고ㅜ

바깥 공기가 슝슝 들어와서 못앉았다능-_ㅜ


전기장판을 켤 수 있게 되어 있었지만 너무 추워서 걍 포기 ㅋㅋㅋㅋㅋ













# 실내 단체석







우리가 앉은 공간!ㅎㅎ


실내에 단체석이 또 하나 마련되어 있었다.




여기에 사람들이 앉아있어서 풀샷을 몬찍었네ㅜㅜㅜ 아숩














돌?로된 테이블을 중심으로 쇼파▲가 'ㄷ'자로 둘러싸여 있는데

요 쇼파가 넘나 편했다!♡ 









# 그 외 공간







바깥 테라스도 있고
요로케 작은 개인 테이블도▼도 있긴 했다.



그래도 난 단체석으로 갈거얌-ㅋㅋ












▲ 요런 쎈스~!+_+♡

바깥 방석, 쿠션이 쪼끔 더러워서 아쉬웠다고 문자 보내봐야겠다ㅎㅎ
그리고 날이 좀더 따뜻해지면 실외 단체석?에도 앉아봐야징^^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양산시 중부동 672-11 휴앤고메즈 빌딩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