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서면 카페 '그안' :: 분위기 좋은 신상 카페

by 럽큐 2018. 3. 7.
반응형

# 서면 카페 '그안' :: 분위기 좋은 신상 카페 #














2월 21일에 가오픈하고 3월 1일에 정식 오픈한 서면 신상 카페 '그안'에 댕겨왔지-


우린 2월 22일에 이 카페 사진을 봣다능-_ㅜ 아깝게 가오픈날에 못갔지만 카페 사진보고 반해서 인스타에 정식 오픈 언제하냐고 쪽지도 날렷었다 ㅋㅋㅋㅋㅋㅋ 사람없을때 가려고 햇눈데 벌써 사람이 넘나 많았다는-_ㅜ (3월 4일에 갔음)


빈 자리가 없어서 사람들이 계속 기다리고 있었다. 사람이 많은 곳을 별로 안좋아한다면 비추- 좌석이 편한 곳을 원한다면 비추- 예쁘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원한다면 한번쯤 가볼만한 곳 같다.








* '카페 그안' 정보








요런데 카페가 잇나? 싶은 곳에 있었다 (2층)

팻말 없었으면 못찾을뻔-













. 운영 시간 


: 12시 ~ 21시


(매주 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10-4447-0318





지도 















# '그안' 메뉴







# 메뉴판














우린 아메리카노, 로즈 밀크티, 초콜릿 케익을 주문!












우리가  주문한 초콜릿 케이크는 딱 한개 남아잇엇응♡


후아 다 마싯겟다ㅜ

















# 먹방







음료 나올 때까지 사진도 찍고 와이파이도 연결하고 ㅋㅋㅋ


(Geuan 와이파이 비번 : 1709020355)









# 아메리카노 (4,500) / 로즈밀크티 (6,500) / 초콜렛 케익 (6,500)







   




꺅-

이뿌다아 ><ㅎㅎ










내가 주문한 로즈 밀크티는 솔직히 쪼금 닝닝햇다 ㅜ


(밀크티 맛에 꽃맛도 ㅋㅋㅋㅋ 꽃향이 나♡)




뒤로 갈수록 얼음이 녹으면서 더 닝닝-

차라리 차가운거 말고 뜨거운 걸로 주문했으면 어땠을까 싶다.














그리고 나는 음료보다는 초콜렛 케익이 더 맛있었어 ㅋㅋㅋㅋㅋㅋㅋ


(요 초콜렛 케익은 '동래 그린내 카페'에 있는 케익이랑 똑같았음ㅎ)








달달하고 부드러운 초코에 새콤달콤한 딸기가 환상의 조합♡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렸다














# 카페 '그안' 둘러보기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못찍었엉-







#











▲ 요 화분 뒷쪽에도 테이블이 하나 있었다~!









그리고 곳곳에 있는 파릇파릇한 식물들 ♡









▲ 요기 왼쪽에 있는 문으로 들어가면 또 새로운 공간이 나온다!







방 하나에 6인용 테이블 하나랑, 또 다른 좁은 방 하나에 2인용 프라이빗한 공간이 있었다.


(요 공간이 참 땡겼는데 사람이 있어서 아쉬웠어ㅜ)




계단 아래 쪽에도 작은 테이블이 하나있었음.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