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부산 온천천 카페거리 '젤로' 카페 :: 별다방 맛, 연유라떼

by 럽큐 2018. 1. 9.
반응형

# 부산 온천천 카페거리 '젤로' 카페 :: 별다방 맛, 연유라떼 #














젤로(Cielo) 카페는 일단 조용해서 맘에 들었다. 사람 넘 많은 곳은 요즘 잘 안땡겨_ㅜ

게다가 음료 가격도 싼 편이고, 테이블 위에 하얀 천이랑 드라이플라워도 넘나 내 스타일ㅜㅜ 여성여성한 감성을 자극시켜줌ㅎㅎ 그래서 오랜만에 곱게 있어봤닼ㅋㅋ


아쉬웠던건 '모해나 키친'에서 저녁먹고 한 8, 9시쯤에 갔는데 아인슈페너가 다 팔렸데ㅜ_ㅜ 아인슈페너가 맛있다길래 기대했는데ㅜㅜ


대신 연유라떼를 시켜봤는데 넘 맛나!!!ㅜ 별다방 돌체라떼랑 맛이 비슷!♡

연유라떼도 이리 맛나니 몬먹어본 아인슈페너, 너도 더 궁금해진다-








* '젤로 카페' 정보





   





. 운영 시간 


: 10시 - 23시





전화번호 


: 010-5243-9743





위치



















# 메뉴














아인슈페너는 다 팔렸데서ㅜ 메뉴판에 별표 그려져 있는 것 중ㅋㅋ


연유라떼, 토피넛라떼로 주문 완료.

















# 젤로 카페 먹방







# 연유라떼 (4,500) / 토피넛라떼 (4,000)







꺄- 테이블 위에 드라이플라워 덕분에 사진이 더 예뽀 !

여심저격 지대로 하셧어여 ♡









일단 내가 시킨 연유라떼부터 냠냠-


연유라떼, 달달 쌉싸름하니 넘 맛있다ㅜㅜㅜ

맛이 스타벅스 돌체라떼다 딱! 올~!











토피넛라떼는 생각보다 so so-

달달한 연유라떼를 먹고 나서인지 좀 싱겁게 느껴졌다.


그래도 꼬소했음.














# 모해나 키친 둘러보기












입구부터 일케 이쁘기 있음?









# 안쪽 테이블







우리가 앉은 안쪽 테이블이당-

하늘하늘 하얀 천이 넘나 예뻤다ㅜㅜㅜ






   







요 하얀천 테이블 맞은편엔 요런 기다란 검정 좌석도 있었다.▼

(하얀 테이블 손님들이랑 마주보고 앉아야되니 부담스러울듯 ㅋㅋㅋ)




   




그 옆엔 요런 감성~*


   










# 중앙 테이블







▼ 카페 중앙엔 정원처럼 요로케 꾸며져 있었다.


요건 햇빛비치는 낮에 더 이쁠듯-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