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보라카이

보라카이 마르존 호텔 정보 / 보라카이 자유여행

by 럽큐 2016. 5. 19.
반응형

# 보라카이 마르존 호텔 정보 / 보라카이 자유여행 #





저희는 부산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에어아시아 비행기를 탔었는데, 밤 23시 10분에 도착 예정이었습니다. 늦은 밤에 도착하는 비행기이다보니 저희는 보라카이로 바로 넘어가기보다는 깔리보 국제공항 근처 호텔에서 하룻밤 묵고 그 다음날 일찍 보라카이로 넘어갈 계획을 짰었습니다. 


그래서 늦은 밤 도착해 잠만 자면 되고 다음날 일찍 호텔을 나와야 했기에 비싼 호텔에 묵기보다는 싼 호텔이 낫다고 생각했었죠. 그래서 싼 가격에 칼리보 공항과 가깝고 비교적 깨끗한 곳을 찾고 있었습죠


그렇게해서 찾게 된 곳이 바로 가성비 대비 좋은 호텔, 마르존 호텔 되겠습니다!




* '마르존 호텔' 정보





- 체크인 시간 : 14 

- 체크아웃 시간 : 12시 


- 제공 서비스 

: 조식 포함, 와이파이, 냉장고, 커피포트, 정수기, 

세면용품(비누, 샴푸), 모기퇴치기 무료 렌트


- 마르존호텔 홈페이지 : ☞ http://www.marzonhotelkalibo.com


- 위치 : 칼리보 국제공항 근처 (트라이시클로 5~10분 거리)


- 지도 






# 칼리보 공항 근처 마르존 호텔 (가성비 갑)



저희가 첫날 묵고자했던 호텔은 깔리보 국제공항 근처에 있는 마르존 호텔이었습니다. 마르존 호텔은 두명이서 1박에 5만원 안되게 예약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저희가 예약했던 마르존 호텔은 깔리보 국제공항에서 트라이시클로 약 5~10분 정도면 갈 수 있는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 공항에서 마르존 호텔까지 트라이시클 이용

깔리보 공항 근처에서 트라이시클을 잡아 타시면 되는데, 공항 근처에 있는 트라이시클은 여행객을 대상으로 하다보니 요금을 비싸게 받는다고 합니다. 깔리보 국제공항에서 마르존 호텔까지 약 5~10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100페소 정도를 요구한다고 합니다. 


만약 트라이시클을 조금이라도 더 싸게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공항 바깥에 큰 길로 조금만 나가면 싸게 트라이시클을 탈 수 있다고 합니다. 바깥 큰 길의 트라이시클은 최소 10페소로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치만 저는 귀찮기도 하고 늦은 밤 바깥으로 나가야한다는게 조금 무서워 그냥 깔리보 공항 근처에 있는 트라이시클을 타려고 했었답니다. 


이처럼 마르존 호텔은 공항 근처에 위치해있어 편하고, 싼 가격에 비해 서비스가 괜찮아 많은 여행자들이 하룻밤 묵는 호텔로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합니다. 혹여나 저희처럼 바로 보라카이로 넘어가지 않고 깔리보 국제공항 근처 호텔에 하룻밤 묵드실 계획이신 분들이라면 마르존 호텔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조식 이용

다만 조식이 부실한 편이라 근처 커피숍이나 식당을 이용하는 분들도 계신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조식은 리셉션에서 인원 체크 후 조식 쿠폰을 준다고 하며, 이 쿠폰을 가지고 가시면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조식 이용 가능 시간은 아침 6시 부터 입니다. 




. 제공 서비스 

그리고 냉장고, 커피포트와 정수기가 마련되어 있으나, 생수는 제공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세면 용품으로 비누와 샴푸만 제공하기에 다른건 준비해 가셔야 할 것 같습니다. 또한 마르존 호텔에서는 모기퇴치기를 무료로 빌려준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카운터에 모기퇴치기 렌탈 요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24시간 S mart 슈퍼마켓

그리고 마르존 호텔에서 좋은 점은 마르존 호텔 바로 옆에 S mart라는 작은 슈퍼마켓이 24시간 운영하고 있다는 거였습니다. 위치는 게이트 내 좌측에 위치해 있다고 하며, 작은 편의점이라 큰 돈은 받지 않는다고 하니 잔돈을 좀 챙겨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저희는 에어아시아의 비행기 이륙 지연으로 첫날이 훅 날아가버렸지만, 밤 11시 늦게 도착하는 비행기라 계획에 그렇게 큰 타격은 없었답니다.  그렇게 믿고 싶습니다.  그래서 원래 계획했던 마르존 호텔은 날라가고 그 다음날 일정으로 바로 시작하였습니다. 에어아시아 비행기 지연으로 액땜한만큼 즐거운 보라카이 여행기 시작해보겠습니다. ^^





공감() 및 댓글은 글쓴이 럽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쓰는데 몇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1초만 내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오늘의 삶도, 당신도 사랑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