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남미 - 볼리비아

볼리비아 우유니 맛집 :: 살네그라 레스토랑 (Sal Negra), 치킨 크림 스프

by 럽큐 2020. 1. 28.
반응형







볼리비아 우유니 맛집 '살네그라' 레스토랑 (Sal Negra). 


내가 왜 이 레스토랑을 들어갔는지는 기억이 안난다 ㅋㅋㅋㅋㅋㅋ

아마도 우유니 투어에서 만난 아해가 여기 괜춘타고 추천해줬던 듯?!


그래서 들러본 볼리비아 우유니 레스토랑인데, 가격도 맛도 괜춘했따!


• • • • • • • • •











❝ 볼리비아 우유니 맛집 '살네그라 Sal Negra' 레스토랑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8시 ~ 22시 

○ 지도









• • • • • • • • •











❝ '살네그라 레스토랑' 메뉴 

MENU


•   •   •




다행히 메뉴판에 영어가 적혀있다 ㅋㅋㅋ


나는 추웠고 따신 스프가 땡겼으므로.

는 개뿔이고 돈이 없어서 치킨 크림 스프 시켰음.




아, 와이파이도 빵빵 터졌다.

비밀번호 알려달라고 하면 알랴줌!






• • • • • • • • •











치킨 크림 스프 Crema de Pollo (25볼) 


•   •   •







주문했던 치킨 크림 스프 도착! 꺅_










음메??? 너무 짜ㅜㅜㅜ

이걸 어쩌나 빵이나 따로 더 시켜야하나 했는데 다행히 뒤늦게 빵도 나왔다.


근데 이게 뭐야.... 찍어 먹으니 핵존맛 ㅜ 오예!!!

바삭 촉촉한 걍 빵인데 스프랑 넘 환상 짜꿍 ㅜㅜㅜㅜㅜ




스프도 있는데 소금 쪼금만 즉게 넣어달라고 하면 더 존맛탱일듯 하다.

아, 아니다 빵이랑 먹으니 간이 딱 맞으니까 걍 주는데로 먹어도 되겠다 ㅋㅋㅋㅋ










싹싹 비아쩌염 ㅋㅋㅋㅋㅋㅋ

(씬나 행복해 싹싹 비운 접시가 날 행복하게ㅋㅋㅋㅋㅋㅋ)





• • • • • • • • •











❝ '살네그라 레스토랑' 둘러보기 


•   •   •




역광이어서 겁나 역광으로 나왓넹 ㅋㅋㅋㅋ

레스토랑은 깔끔하고 너른 편.






• • • • • • • • •





따끈한 스프가 땡기면 여기 추천_

그나저나.. 하아.. 포스팅하다보니 또 가고싶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