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남미 - 볼리비아

볼리비아 음식 '치즈 엠빠나다' :: 존맛탱! 우유니 최고의 추천 간식

by 럽큐 2020. 1. 17.
반응형







우유니 최고의 추천 간식, 치즈 엠빠나다!

볼리비아에서 먹어본 간식 중에 최고!였다ㅜ


여기도 우유니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맛집!

우유니 가면 요거이는 꼬옥 먹어보자아!!!

(저 대신 한번만 더 먹어주세염....ㅜㅋㅋㅋㅋ)


• • • • • • • • •











❝ 우유니 'PACENA CERVEZA' 

Information


•   •   •





* 식당 간판이 'PACENA CERVEZA'인데 번역해보니 맥주네?ㅋㅋㅋ











위치


'오아시스', '브리사' 등 여행사들이 쭉 늘어서있는 큰 길 쪽.

'오아시스' 여행사를 바라보고 오른쪽 방향으로 쭉~~ 가다보면 있음.

(p.s. 지도에 이 식당이 안나와서 '오아시스' 여행사를 지도로 찍어놨어욤.)



• • • • • • • • •











❝ 엠빠나다 (5볼) 


•   •   •




우유니 세탁소에 세탁을 맡기고 가는 중에 발견한 식당!

▼ 요로코롬 식당 바깥에 진열대?가 나와있어서 뭔가하고 봤징ㅋㅋㅋ













자세히 보니 빵이넥??

팻말에도 EMPANADAS (엠빠나다) 라고 적혀있었당.


게다가 치즈 치즈자나?!+_+ 꺅.

가던 발길을 끊고 바로 식당 안으로 드감ㅋㅋㅋ













밖에 있는 빵 나 달라고 하자, (참 원시적이다 ㅋㅋㅋ)

1개 가격은 5볼이라고 얘기하신당.


여기 말고 나갈거라고 하자, (원시적인 대화 2)

하얀 비닐봉지에 휴지를 깔아서 포장해주신당.


먹기좋게 1개를 요로코롬 반으로 잘라 주심 ▼













하악_ 따끈할 때 먹으니 레알 존맛탱..+_+

꼬소오~ 하당ㅋㅋㅋ


(진짜 우유니 가시면 요 치즈 엠빠나다는 꼭 한 번 드셔보세욥....ㅜㅜㅜ)










▼ 간판 보면 맥주집 (CERVEZA) 이라고 적혀있눈데, 술알못인 나는 맥주말고 이 치즈 엠빠나다만 사왔다 ㅋㅋㅋㅋ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 이 치즈 엠빠나다에 맥주 한 잔 벌컥하면 진짜 세상 낙원일듯.








• • • • • • • • •





내가 남미 볼리비아 우유니에 또 가게 된다면 (크으+_+)

그땐 포장말고 이 식당에 앉아서! 꼭 맥주랑 같이 먹어보아야겠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