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남미 - 볼리비아

우유니 간식 '햄버거' :: 우유니에 푸드 트럭이 있다?!

by 럽큐 2020. 1. 14.
반응형







우유니 간식, '햄버거' 푸드트럭.


'우유니까지 갔으면 길거리 음식은 묵어 봐야지~!'

이런 생각으로 저녁에 동네 한 바퀴를 돌면서 발견한 푸드트럭!

간단히 간식으로 하려고 샀는데 양도 많고 맛있다!

가격은 또 얼마나 싸게요~?!


우유니 간식으로, 행벅한 햄버거 푸드트럭 추천요!


• • • • • • • • •











우유니 햄버거 푸드트럭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저녁 6시 이후 ~

 가격 : 5볼 ~ 8볼

○ 위치 : 큰 길 쪽 (오아시스, 브리사 등 여행사 있는 쪽 라인), 우유니 기차 앞에 있음.








• • • • • • • • •











❝ 메뉴 

MENU


•   •   •




Hamburguesa de Carne : 미트 버거 (5 Bs)

Hamburguesa de Huevo : 에그 버거 (5 Bs) 

Hamburguesa de Salchicha : 소시지 버거 (5 Bs)

Hamburguesa Mixta Carne y Huevo : 고기+계란 버거 (7 Bs)

Hamburguesa Mixta Carne y Salchicha : 고기+소시지 버거 (8 Bs)

Salchipapa : 소시지, 감자튀김 (6 Bs)



• • • • • • • • •











❝ 에그버거 (5볼) 


•   •   •









푸드트럭이 쭉~ 늘어서있는데 나는 그중 푸근한 느낌이 드는 요 언니한테로 갔지 ▲

사진 찍어도 되냐는 말에 수줍은 미소를 짓는데 어찌나 사랑스러우시던지..ㅜㅜㅜ

울 엉니~ 귀요미셔




나는 두번째 메뉴인 '에그버거'로 골랐당.


메뉴를 고르자마자 여전히 수줍으나 손은 매우 프로페셔널하게 버거를 만들어가심.

울 엉니~ 매력덩이리셔♡













캬아~!!! 보기에도 먹음직스럽쥬~?

다 만들어지면 비닐팩에 담아주는데 깔끔하게 먹기 좋았다.




이 맛에! 이 양에! 단돈 5볼이라니!!! (약 1,000원 정도?)


게다가 햄버거 안에 감자튀김이 있다니!!!>< 꺅 행복해 ㅋㅋㅋㅋ

요 감자튀김으로 간식하고 나머지는 낼 아침으로 먹으려고 아껴놨다 ㅋㅋㅋㅋㅋ

덕분에 아침 안 굶고 든든히 먹었다지


울 엉니 고마워요 ♡


• • • • • • • • •





가성비 최고! 우유니 간식으로 햄버거 푸드 트럭 추천yo!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