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남미 - 볼리비아

우유니 현지 맛집 'SNACK San Juan' :: 뽈로(pollo), 치킨 구이!

by 럽큐 2020. 1. 21.
반응형







우유니 현지 맛집, 'SNACK San Juan'

뽈로 (POLLO) 치킨 구이!


우유니에 갔다면 현지식 치킨 구이는 맛봐이지!

굳이 꼭 이 식당 아니어도 되니까 치킨구이 꼭 묵어보자!


가격만 비싸고 맛도 없는거 보다 이러케 싸고 맛있는 현지식 강추!

그 중 하나가 바로 요 우유니 치킨 구이~*


• • • • • • • • •











우유니 뽈로 'SNACK San Juan' 

Information


•   •   •








치킨 구이 집이 일렬로 쭉~ 모여 있음. 땡기는 대로 고고 ㅋㅋㅋㅋ

나는 여기 snack san juan에 드갔는데 만조옥!!!!





• • • • • • • • •











❝ 치킨구이 (뽈로 POLLO) 


•   •   •







투어에서 만난 아해들이랑 4명이서 4접시 주문했다.

뭐가 뭔지도 모르고 걍 메인 메뉴랑 그 외에 암거나 3개 더 주문ㅋㅋㅋ












아니이 이게 다 뭐야아?! 하나같이 다 내 스탈임 ㅋㅋㅋㅋ

소리 질뤄~~~~ 꺅!!!


근데 이렇게나 양이 많을 줄이야! 3접시만 시켜도 될뻔 ㅋㅋㅋㅋ

접시마다 이 어마무시하게 깔려있었던 것이었던 것이었다.

게다가 두툼한 감자튀김 좀 보라지!!!




단백질과 탄수화물 폭탄이구만 +_+ㅋㅋㅋㅋ

투어로 힘들었던 영양 부족은 여기서 다 보충. 오늘 새벽, 한 판 더 뛸 수 있겠다ㅋㅋㅋㅋㅋㅋ












크으~ 이 메뉴에 콜라가 빠질 수 없지! 환상의 조합이야




이렇게 싹 다 해서 얼마일까?

총 81볼 나왔당.


든든히 맛나게 양~~~끗 묵고

4명이서 나눠내서 1명당 20볼씩 냄 +_+ (채 4천원이 안되는 가격.)







_오늘의 결론)


여행자들 대상으로 하는 괜히 비싼 식당 가서 맛없게 묵지 말고 현지인들 바글바글한 현지식당을 가즈아_


• • • • • • • • •





여행은 현지식이지.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