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부산

부산 '힐튼호텔' 수영장 :: 야외 '메인 인피니티 풀'

by 럽큐 2020. 5. 23.
반응형







부산 '힐튼호텔' 수영장~

하면 단연코 지하2층 야외 수영장 '메인 인피니티 풀'이쥬!


내가 낸 돈이 얼만데! 수영 하기 시러도 꼭 구경가자아~ㅋㅋㅋㅋ

인생샷 찍으러 고고


• • • • • • • • •









❝ 부산 '힐튼호텔' 메인 인피니티 풀 

Information


•   •   •




 수영장 명칭 : 메인 인피니티 풀

○ 운영시간 : 매일 8시 ~ 20시30분 (Break Time 12시 ~ 12시30분)

○ 위치 : '힐튼호텔' 지하 2층

○ 준비물 : 수영복, 객실 키








• • • • • • • • •









❝ 메인 인피니티 풀 

MAIN POOL


•   •   •




룸서비스로 비프 버거를 냠냠하고 부산 힐튼호텔의 메인 수영장인 '메인 인피니티 풀'로 고고!

(☞ 부산 '힐튼호텔' 룸서비스 :: 비프버거 (feat.편의점))




야외 수영장에 라커가 따로 없기 때문에 짐은 다 방에 두고 가자.


옷도 미리 수영복으로 갈아 입고,

수영복 위에 룸에 있는 샤워 가운을 하나씩 걸치고 지하 2층으로 이동했다.












지하 2층 수영장 입구에 안내데스크?가 있는데

여기 직원분께 카드키에 붙어있는 ▼요 종이보여주면 된다. 


그럼 체크 후, 1인당 수건 하나씩 챙겨 줌.








• • • • • • • • •









❝ 야외 수영장 '메인 인피니티 풀' 


•   •   •




으! 바람이 부니까 넘나 춥규나 ㅋㅋㅋㅋㅋㅋ

근데 가 추위도 잊게 해줌▼




그리고 옆에 썬베드도 몇개 놓여져 있는데 이건 걍 비어있으면 쓰면 된데 (feat.선착순)












찍으면 바다랑 수영장이랑 구분되지 않아 인생샷 찍기에 제격인 장소 ㅋㅋㅋ


추워서 그런지 사람이 없다 넘나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줄서렴, 인생샷 찍자꾸나












그리고 옆에 ▼요런 작은 수영장?이 하나 더 있는데 여긴 온수풀이다!


크으~ 따끈따끈 넘나 힐링이긔ㅜㅜㅜ

룸에 다시 들어가기 전 여기 들어가서 몸 녹이고 가면 딱 좋아염!!!!













아까 받은 수건으로 몸을 대충 닦고 어여 룸으로 들어가자요~

역시 방이 최고야ㅋㅋㅋㅋ


아참! 들어가기 전에 수영장 옆에 있는 CU편의점 들러서 야식거리 사가기★★★





• • • • • • • • •






방에 들어오자마자 따끈한 물로 샤워하고, 욕조에서 입욕제 풀고 힐링하고, 야식묵고 꿀잠.

내일 아침 조식 먹어야 하니까 어여 자야집 (여행은 역시 먹방임ㅋㅋ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