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부산

부산 '힐튼호텔' 조식 :: 다모임 (feat.창가자리 복병)

by 럽큐 2020. 5. 25.
반응형








부산 '힐튼호텔' 조식 장소, '다모임'

장소는 지하 2층! 


힐튼호텔 조식은 창가자리 추천한다길래 창가자리에 앉았눈데, 복병이 있다잉!?


• • • • • • • • •









❝ 힐튼호텔 조식 '다모임'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6시 30분 ~ 10시

○ 주의 : 슬리퍼 착용 입장 불가

○ 위치 : 지하 2층 '다모임'






• • • • • • • • •









❝ 다모임 


•   •   •




* 자리안내


으흐흐 창가자리에 앉을라고 일찍 나왔징~


조식 장소 '다모임'에 오니까 딱 6시30분.

우리가 두번째 입장 손님이었다.













* 티 주문


자리 안내를 도와주고 차로 뭘 드릴까 물어봐주신다.

우린 홍차로 주문.










왜 창가에 앉으라햇는지 알겠구만

햇살이 따끈 따끈하고 뷰도 좋고잉!ㅋㅋㅋㅋ 이래서 사람이 햇볕을 쬐야해~


그럼 이제 음식을 퍼올까아~!!!














* '다모임' 둘러보기


사람이 없는게 신나서ㅋㅋㅋㅋ 눈치 안보고 사진 막 찍었당ㅎㅎ

인기 많은 창가자리 외에는 어찌 되어있는지 보여줄게욤_














인테리어 고급지쥬?ㅎㅎㅎ

넓고 깨!끗!했응.







*


그나저나 음식 먹니라고 한 1시간 정도 앉아있으니 너무 더워....


창가자리가 뷰는 이쁘고 좋긴 한데ㅜㅜㅜ 이런 복병이 있었다니-_ㅜㅋㅋㅋㅋ

햇볕이 너~~~무 쎄서 뜨겁다 ㅋㅋㅋㅋㅋㅋ












* 음식


음식은 배때기 부르기 전에 먹었던 거라 그런지 먹었던 것 중에 이날 제일 처음먹은 ▼전복죽 제일 맛났엉ㅋㅋㅋㅋ


음식 종류도 다양했고, 뭣보다 직원들이 넘나 친절했다.








으흐흐

사실 다모임 음식 사진은 이게 다여욤_

그다음부터는 먹느라고 정신차릴 수 없어서.. 몬찍어쩌염ㅜㅋㅋㅋ







배때기 다 부르고 나서 마지막 후식 사진 하나 건졌넹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배불러도 디저트는 무주야지_)


여기 커피 주문됨. (자리로 가져다 줌니다)

나는 카페라떼로 주문해서 디저트랑 잘 먹었다.





• • • • • • • • •





힐튼은 먹방여행이엇다 ㅋㅋㅋㅋ

그래서 힐튼호텔 포스팅도 먹방으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끗.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