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함안

함안 '무진정' (無盡亭) :: 인생샷은 여기예요!

by 럽큐 2020. 11. 29.
반응형








함안 '무진정' (無盡亭) 인생샷 


함안까지 와서 '무진정'을 안들렸다 갈 수 없지욥!

무진정 입구쪽엔 '식목일'이라는 카페가 있는데 오픈시간까지 이곳 '무진정'에서 산책하고 사진찍고 잘놀았다ㅋㅋ

예쁜 카페도 들리고 인생샷도 찍으러 이곳 '무진정' 강추_


• • • • • • • • •











❝ 함안 '무진정' 

Information


•   •   •




○ 전화번호 : 055.580.2551

○ 지도







• • • • • • • • •











❝ 함안 '무진정' 인생샷 


•   •   •




 * 


아 여기가 무진정이구나!

▼ 입구에서 조금만 걸어들어오면 바로 요런 풍경이 나온다.


그리고 이 다리를 배경으로 인스타에선 이쁘게 잘만 찍었던데, 내가 찍으니 그 구도가 안노온다 ㅋㅋㅋㅋㅋㅋㅋ

에레잇- 우린 일찌감치 포기하고 우리만의 구도를 찾기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돌아다니다 발견한 포토존!!! 그래, 여기군!!! ㅋㅋㅋㅋㅋㅋ










▼ 여러분 여기예요 ㅋㅋ 여긴 똥손도 걍 배경이 지려서 걍 너만 서시면 됩니다요

돌다리가 보이고 그 돌다리 끝에는 커다란 나무 한 그루가 서 있다. 그리고 그 나무 반대편에는 무진정이 보이는 곳이다.


너무 예뻐서 이 나무 밑에 삼각대를 세워두고 수백장은 찍은듯+_+ㅎㅎ 

(아래 사진에서 사람을 지워놨는데 저기 서 있는 사람 위치보다 좀더 앞으로 와서 찍으면 예뻐요.)














일찍 왔더니 사람도 없고 한적하니 너무 좋았다ㅜㅜ

사진을 왕창 찍고 '무진정'으로 무브 무브~!


▼ 아래 보이는 문을 통과해서 들어오면 바로 '무진정'이 보인다.















▼ 사계절 내내 예쁜 여기가 바로 '무진정' 이다.

(10월에 갔었는데 이날 날씨가 참 좋았어여+_+)

















그리고 또다른 포토존.

역광으로 찍히는 이 곳도 분위기있었다!















너무 사진만 찍나 싶어서 팻말도 훑어봄 ㅋㅋㅋㅋ (그래도 남는건 사진..ㅋㅋ)

조선시대 조삼선생이 여기 살았구나? 주세붕 선생이 이 무진정을 지었구나?! (자세히 안읽고 메인 제목만 읽음 ㅋㅋㅋㅋ)
















'무진정' 앞쪽에 벤치가 있길래 여기에 앉아서 또 신선놀음.. (하아 평생 놀고싶다 ㅋㅋㅋㅋ)

이야기도 하고, 집에서 싸온 방울 토마토도 먹고, 서로 같잖은 개그치며 놀았당 ㅋㅋ


그러다 시계를 보니 11시네?!

카페 식목일에 문열었눈지 전화해보니 열엇다고! 쉴만큼 쉬었으니 바로 레고레고!






• • • • • • • •






무진정에서 산책하고 힐링하고 인생샷 사진찍고, 시작부터 느낌이 좋아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