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함안

함안 '말이산 고분군' :: 포인트는 해!

by 럽큐 2020. 12. 10.
반응형







함안 '말이산 고분군'


우리의 함안 당일치기 여행 중 마지막 일정인 '말이산 고분군'.

솔직히 큰 나무 사진에 반해서 왔는데 진심 너무 예쁘고 힐링되는 시간이었다ㅜㅜ

감사합니다.


• • • • • • • • •











❝ 함안 '말이산 고분군' 

Information


•   •   •




○ 말이산 고분군 : 경상남도 함안군 가야읍 도항리와 말산리에 소재하는 말이산에 형성된 아라가야의 왕릉군. (나무위키)

○ 전화번호 : 055.580.3654

○ 지도










• • • • • • • • •











말이산 고분군 


•   •   •




 *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다시 길을 떠나본다.


우리 이번 여행 일정이 너무 맘에 들었던건 시간이나 계획에 쫓기지 않고 여유로웠다는 거.

두 발로 힘차게 걷다 피곤하면 쉬고 배고프면 먹고 예쁜 자연을 눈에 가득 담고

순리대로 걷는 여행이었다.

첨에 "오마쉣" 했던 은행 똥밭도 이젠 여유롭다 ㅋㅋ (그 돈 내기 덕분인지 그후로 엄청 잘 피해서 걸음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 은행 똥밭을 다시 걸어걸어 우리의 마지막 일정인 '말이산 고분군'으로 move move~















자연 풍경에 감탄하고, 내 사람과 도란도란 얘기하며 걷다보니 어느새 목적지 도착! 

화장실 먼저 들려주고 즐겨봅시다~!














조금 걸으니 사진에서 보았던 그 예쁜 나무 한 그루가 든든하게 반겨준다.

이 커다란 나무 사이 사이로 들어오는 햇살마저 너무 예쁘다ㅜㅜㅜ


여기서 사진 찍는 키 포인트는 해가 보일 때 찍는거!!!

우리가 간 날 바람이 워낙 쎄서 나무가 해를 가렸다가 비췄다가 숨겼다가 보여줬다가~

해를 보여줄 때마다 너무 좋아서 행복했다.











* 해가 안 보일 때 사진




* 해가 비칠 때 사진











말이산 고분군의 메인인 저 커다란 나무 말고도 이곳 자체가 푸릇푸릇 힐링이었다.

사진 곳곳마다 포토존.

역광 사진도 아주우 멋있게 나왔다.














은행 똥밭에 정이 들었는지 ㅋㅋㅋㅋ

 멀리 우리가 걸어왔던 은행 똥밭이 보인다며 연신 사진을 찍어댔다 ㅋㅋㅋㅋㅋ





• • • • • • • • •





잊지않을, 행복했던 우리의 당일치기 함안 여행.

이제 밥먹고 집가자!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