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함안

'함안' 당일치기 여행 일정 (뚜벅이)

by 럽큐 2020. 11. 24.
반응형









'함안' 당일치기 여행 일정 (뚜벅이)


이번 함안 여행은 당일치기로 계획을 햤다.

차없이 기차타고 가서 뚜벅이 여행을 하기로.

그러나 우리에게 장애물이 있었으니....ㅋㅋㅋㅋㅋㅋ


• • • • • • • • •











❝ 함안 당일치기 여행 일정 


•   •   •




 * 




함안역 - 무진정 - 식목일 카페 - 식당 - 말이산 고분군 - (또) 식당




우리의 이번 함안 여행 일정은 아주우 단순하고 + 만족스러웠다.
















그나저나 여러분~ 함안 빠스 대박이예융 ㅋㅋㅋㅋㅋㅋㅋㅋ


▼ 함안역에 도착해서 안내되어있는 버스 시간표를 봤는데 배차간뭔 일이야?ㅋㅋㅋㅋㅋㅋ

시간표 보자마자 걍 걷기로 결정했다. 

(심지어 우리가 무진정으로 가는 내내 단 한 대의 버스도 지나가지 않았음.. 두둥!)



















그렇게 걷기 시작했는데 걸으면서 보이는 풍경이 진짜 지린다요ㅜㅜ 

가는 곳곳마다 너무 이뻐서 걷다 찍다 걷다 찍다를 반복함.

진심으로 산책 강추합니다. (사진에 다 안 담김ㅜ)


다만 우리에게 장애물이 있었으니.. 

은행 똥밭.. 가는 내내 똥밭이어서 식겁햇다.

똥밭으로 물든 도보길을 포기하고 걍 찻길을 걷기도.. (똥 냄새로 물들이진 않으리라 ㅋㅋㅋ 뭐 이랬음 ㅋㅋㅋㅋㅋ)















똥밭을 걷다 걷다 나중엔 정신을 놧다ㅋㅋ 은행 밟는 사람이 돈 내자고 내기함 ㅋㅋㅋㅋㅋㅋ


미친듯이 와우 호날두마냥 뛰어다니면서 똥을 피했다.

와 역시 똥보단 돈이 무섭군..ㅋㅋㅋㅋㅋ

(그러나 결국 내가 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롤롤로 다죽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쨌든 그렇게 도착한 '식목일 카페'와 '무진정'.

'무진정' 바로 옆에 '식목일 카페'가 위치해 있는데, 아직 문을 안 열었네? 

그래서 우린 우선 '무진정'에 가서 카페 오픈 시간까지 죽치고 놀았다 ㅋㅋ


오픈하자마자 들어간 식목일 카페는 내부도 오지게 예뻤다.


☞ 함안 카페 '식목일' :: 햇살 맛집, 실내가 더 예뻐
















 * 


무진정!


고요하다. 일찍갔더니 우리 밖에 엄따! 너무 좋아ㅜㅜㅜ

벤치에 앉아서 방울 토마토도 먹고 사진도 원 없이 찍었다. (여기서 인생샷 건짐!)


☞ 함안 '무진정' (無盡亭) :: 인생샷은 여기예요!















 * 


그리고 밥을 먹고, 말이 필요없는 '말이산 고분군'으로! (곳곳이 힐링존 + 포토존)


☞ 함안 '말이산 고분군' :: 포인트는 해!

☞ 함안 무진정 맛집 '이수정가든' :: 게장순두부찌개

☞ 함안 무진정 맛집 '이수정 가든' :: 육개장, 갈비탕 (feat.또 왔음ㅋㅋ)















이번 함안 당일치기 여행에서 우리가 아주우 잘한 일!

새벽 일찍 출발해서 일찍 도착한 것 + 차 없이 걸어 여행한 것

(여기 볼 거 없다고 늦게 오는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일찍 일어난 새가 사람없이 맘껏 즐기리라)


햇볕도 너무 좋았다ㅜㅜ




무엇하나 빠짐없이 좋았던 함안 여행을 본격적으로 포스팅해보겠소


• • • • • • • • •






함안 당일치기 여행기 시작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