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함안

함안 무진정 맛집 '이수정 가든' :: 육개장, 갈비탕 (feat.또 왔음ㅋㅋ)

by 럽큐 2020. 12. 11.
반응형







함안 무진정 맛집 '이수정 가든' 육개장, 갈비탕


이모~ 우리 또와쩌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저녁먹으러 가려던 식당에 전화해보니 문을 닫는다네?ㅋㅋㅋㅋ

산책하고 사진찍고 한량마냥 돌아다녓더니 문 닫을 시간이구나..ㅋㅋㅋㅋㅋ

그럼 고민없이 '이수정 가든'이지!


• • • • • • • • •











❝ 함안 맛집 '이수정 가든'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매일 11시 - 20시 (둘째, 넷째 공휴일 휴무)

○ 전화번호 : 055.585.7007

○ 지도








• • • • • • • • •











함안 '이수정 가든' 메 

MENU


•   •   •




점심땐 게장순두부찌개를 먹었으니 요번엔 뭘로 먹어보지?
그러나 '고민은 짧게'라는 모토로, 우린 역시 별 고민없이 
'육개장, 갈비탕 쥬세요!'





• • • • • • • • •











육개장 (8,000) / 갈비탕 (8,000) 


•   •   •




 * 


우리가 틀어진 계획에 별 고민없이 여기로 픽한 이유가 있지유 ㅋㅋ

'이수정 가든' 엄니의 손맛을 믿었음ㅋㅋㅋㅋㅋㅋㅋ

(☞ 함안 무진정 맛집 '이수정가든' :: 게장순두부찌개)


역시나 맛나..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갈비탕, 너는 육개장!

둘 중 하나를 꼽자면 갈비탕에 한 표! 국물맛 크으.. 진짜 JMT








• • • • • • • • •





함안 여행에서 두 번이나 같은 식당을 갔지만 후회없이 만족스러운 두 끼였다!

행복한 여행으로 마무리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