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영화일기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Shallow Hal) :: 하트 투 하트

by 럽큐 2021. 1. 4.
반응형




*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바비 패럴리, 피터 패럴리)

- 장르 : 멜로, 로맨스, 코미디

- 러닝타임 : 114분

- 개봉 : 2001.
















꼴통같은 잭 블랙 너무 웃겼다 ㅋㅋㅋㅋㅋㅋ 특히 본인에게 마술 거는 키다리 아저씨한테 욕하는 장면이 제일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 또 보고 ㅋㅋㅋ 계속 돌려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영화를 보면서 사랑은 외모가 아니라 마음으로 이어진다는 진리가 역시 통하는구나 라고 다시 한번 깨닫게 됐다. 그리고 그 진리를 알면서도 단순히 그 사람의 외모, 능력만으로 선택하는 사람도 많기에 이 영화는 몇 수십해를 지나도 우리들에게 다시 회자되기 충분할 좋은 영화라고 느꼈다.















우리 모두는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입니다 :)

할, 로즈메리 행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