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준비/여행 팁

여행 준비물 필수품 @ 전대 :: 내껀 내가 지킨다!

by 럽큐 2016. 6. 27.
반응형

 

 

 

# 여행 준비물 필수품 @ 전대 :: 내껀 내가 지킨다! #

 

 

 

 

 

 

 

여행 계획 세울 때만큼 설레고 재미진 시간도 없져~! 여행 떠나기 전 상상 여행이랄까 막 두근거려요 ㅎㅎ 

 

이렇게 여행이라하면 마냥 신나고 설레기도 하지만, 솔직히 마음 저편에 두렵고 불안한 맘도 있는게 사실이예요. 낯선 땅에 가서 이상한 일을 겪진 않을지, 혹여나 뭔 일 생길까봐 살짝 걱정되죠. 

 

그 중 하나가 마이 프레셔스한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소매치기 당하진 않을까하는 걱정입니다. 물건을 잃어버리고나면 여행 분위기도, 기분도 저쪼 아래 되거든요ㅜㅋㅋ

 

그래서 전 여행가기 전 여권보다도 먼저 (살짝 오바ㅋㅋ) 꼭! 챙기는 것이 있답니다. 저의 안전하고 행복한 여행을 위한 팁이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바로 오늘 말씀드리고자하는 여행 준비물의 필수품! 바로 복대형 전대랍니다^^

 

 

 

 

 

 

 

 

 

 

물론 여행 준비할 때 여권, 비행기 티켓, 돈 등

꼭 챙겨야만하는! 여행 필수품이 많지만

챙겨도 잃어버리면ㄷㄷㄷ 그걸로 디 엔드니까요.

the end! 

 

나중에 후회하지 않게 내 물건은 내가 지킵시다.

 

이를 위한 가장 훌륭한 도구 중 하나, 복대형 전대를 소개해봅죠.

 

 

 

반응형

 

 

 

↑요로케 생긴게 바로 전대예요.

 

끈 조절할 수 있고,

중요한 물건을 몸에 지닐 수 있게 되어있어요.

 

왜 옛날에 할머님들이 바지 안에 복주머니 넣어다니시곤 하셨잖아요ㅎ

그 복주머니 역할을 하는게 요 전대랍니다 ㅋㅋ

 

 

 

 

 

 

 

전대 뒷부분은 위 사진처럼 맨살에 닿아도 안 까슬거리게

저렇게 생겼어요.

 

편안한 착용감♡

(오늘 저 뭐 홈쇼핑하는거가타여...ㅋㅋ)

 

 

 

 

 

 

요 전대에 여권, 비행기 티켓, 환전한 돈, 신용카드 등

귀중품을 넣고, 아래 사진처럼 몸 속에 ㅋㅋㅋㅋ

아 뭔가 부끄럽네요

 

그래도 감쪽 같쥬?ㅋㅋㅋ

 

 

 

 

* 전대 몸 안 착용샷 *

 

 

 

 

 

 

소매치기가 범람ㅋㅋ하는 지역에선

요 전대를 차고 자는 사람도 많져?ㅎ

불편할 것 같지만 계속 하고 있다보면 내 몸의 일부처럼 익숙해집니다.

 

 

 

 

 

저는 이번 해 9월에 유럽 여행을 계획 중인데,

요 전대가 톡톡한 역할을 해주리라 믿어 의심치 않숩니다. 아멘

저도 저거 차고 잘듯ㅋㅋㅋ

 

 

 

 

 

중요한 물건은 '전대'로 몸 안에 잘 보관하시고

행복하거 재미진 여행되시길 바래요^^

 

저의 소소한 여행 팁,

여행 준비물 필수품 전대에 대한 소개를 마칩니다^^

 

 

 

 

 

 

# '전대' 구매 정보

 

- 가격 : 3~4천원대에 구매한듯 (배송비 2,500원 있었던 것 같은데 할인 쿠폰으로 얼마 안듦♡)

 

- 구매처 :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나 G마켓 등에 많아요~!) 

 

 

 

 

 

 

 

 

 

 

공감() 및 댓글은 글쓴이 럽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쓰는데 몇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1초만 내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오늘의 삶도, 당신도 사랑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