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남미 - 칠레

칠레 아타카마 숙소 '손첵 호스텔' (Hostal Sonchek) :: 도둑 고양이와 함께 (+동영상)

by 럽큐 2020. 3. 3.
반응형







칠레 숙소 '손첵 호스텔' (Hostal Sonchek)


드디어 우유니를 떠나 칠레에 도착했답.

너무 길고도 긴 여정이엇어....ㅜㅜㅜㅋㅋㅋㅋ


너무 피곤해서 도착하자마자 숙소로 고고~*

이제 조금만 걸으면 드디어 내 몸 누일 곳 있는 숙소에 도착한드아~~!!!


난 여기 합격!


• • • • • • • • •











❝ 칠레 숙소 '손첵 호스텔' 

Information


•   •   •








○ 운영시간 : 24시간 프론트 데스크 운영 (12시~23시 체크인 가능)

○ 이메일 : soncheksp@hotmail.com

○ 홈페이지 : www.hostalsonchek.cl




○ 지도



• • • • • • • • •











❝ '손첵 호스텔' 둘러보기 


•   •   •




'볼리비아 우유니'에서 '칠레 아타카마'로 넘어오니라고 너무 피곤했는데ㅜ

다행인건 아타카마 버스 터미널에서 이 숙소까지 도보로 약 10분 정도면 갈 수 있었다는 거다.


(참고로, 아타카마 버스 터미널에서 광장까지 도보로 10분 정도면 간다.

광장까지 안내해주는 표지판이 곳곳에 있어 길을 잃을 위험은 거의 엄슴.)













숙소 문을 열고 들어가니 에 정보들이 다닥다닥 붙어 있었다.










여행자를 위한 지도도 그려져 있었는데 나는 길치, 방향치라 안 보는게 더 낫다 ㅋㅋㅋㅋㅋ


아, 그래도 여기는 마을이 작아서 30분 정도면 도보로 다 볼 수 있다고 했다.

(마을 중앙의 아르마스 광장에서 3블럭 이내에 가게와 숙박업소가 밀집해 있음.)










숙소 문을 열면 바로 프론트가 보인다.

여기 언니가 아주우 친절했다는~*


"나 여기 예약했어" 라고 하니 이름을 확인하고 아래와 같이 영수증?을 준다.




오?! 나 '도미토리 5베드룸' 1박에 1,200페소로 알고 있었는데 할인해준다!!! (이유는 모르겠음ㅋㅋㅋ)

1박에 1,000페소로 2박해서 총 2,000페소!!! 아싸ㅜㅜㅜ














예약 확인 후 호스텔 언니가 나를 데리고 이곳 여기 저기를 돌아다니면서 호스텔 구조, 사용방법들을 알려줬다.


우선 제일 먼저 2박 3일 동안 내가 누울 내 방부터 고고~* 요 문을 열면 내 방~ :)










올드해보이는 침대였지만 장시간 버스를 타고 온 나는 누울곳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만족ㅋㅋ 

이게 바로 여행의 묘미인가봉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 위에 요로케 수건이 놓여있었다.







좋았던 점은 다른 곳은 대개 한국인이 바글바글했는데 여긴 나 빼고 다 외쿡인 ㅎㅎ

되도 안되는 영어 한번 나불대볼 수 있따 ㅋㅋㅋㅋㅋㅋㅋ


단점은 좀 건조한 편이었고 공용공간에서만 와이파이가 잘 터진다는거.










콘센트는 요로케 생겼다. 228v 라니 ㅋㅋㅋ

요런데서 또 여행 온 기분이 난다는 ㅋㅋㅋㅋㅋㅋㅋ


공항 통신사에서 빌려 온 멀티탭?을 꽂아서 잘 사용했다. (220v 사용 불가)














그리고 요기가 화장실 겸 샤워실_


내가 묵은 '5 베드룸 도미토리' 방은 안에 화장실이 없고 나가야 한다ㅜ

이런 화장실 겸 샤워실이 5군데나 곳곳에 있었던걸로 기억한다. (기다릴 필요 x)

남녀 따로 분리되어 있었다. 그리고 핫 샤워가 가능하고 (물끊김없이 뜨거운 물 잘 나왔음!) 대체적으로 깔끔했다.















마당에는 느낌있게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또 별개로 휴식을 위한 독립된 건물도 있었다.


나는 밤 늦게 잠이 안와서 여기로 나와서 놀곤 했따 ㅋㅋㅋㅋ

여기에 아주 귀여운 고양이도 들락거리거든~*














내가 매우 예뻐했는데

근데 이 새키가 내 이어폰을 들고 튈라해서 식겁했던 기억이 남ㅋㅋㅋㅋㅋㅋ


현장 검거. (욕한건 미안.)










그래도 이뻐서 이뻐해줌.














그리고 요기가 바로 주방!


'손첵 호스텔'은 따로 조식을 주지 않는 대신, 요로케 주방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다.











조리 도구 뿐만 아니라 간단한 조미료들, 커피, 티 등도 마련되어 있었엉.





• • • • • • • • •






위치 좋고 저렴하고 건물 느낌있고 친절하고 합격.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