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합천돼지국밥' 해운대 본점 :: 돼지국밥, 순대국밥 (feat.마늘맛)

by 럽큐 2021. 6. 21.
반응형

합천돼지국밥 해운대본점

 

 

 

'합천돼지국밥' 해운대 본점

 

뭐 먹을까 둘러보다가 국밥 러버들답게 국밥집을 지나칠 수 없었음.

(우리의 발걸음은 이미 국밥집으로)

그래서 아무 생각없이 겨들어간 국밥집 ㅋㅋㅋㅋ

 

 

 

 

 

 

 

 


 

* '합천돼지국밥' 해운대 본점 정보

 

- 운영시간 : 매일 9시 ~ 22시

- 전화번호 : 051.741.1152

- 주차장 : 식당 앞 자체 주차 가능 (3~4대)

 

 

 

 

 

 

 

 

 

 

 

 

 

 

 


 

* '합천돼지국밥' 메뉴

 

 

 

 

 

 

스페셜국밥이 뭔지 물어보니 고기, 순대, 내장 다 들어가고, 양도 곱빼기라고 한다.

우린 내장 시러서 걍 돼지국밥, 순대국밥으로 주문 ㅎㅎ

 

 

 

 

 

 

 

 

 

 

 


 

* 돼지국밥 (8,000) & 순대국밥 (8,000)

 

 

 

 

김치보다 깍두기 맛있었엉+_+

셀프바가 있어서 먹을만큼 더 퍼오면 된다.

 

 

 

 

 

 

 

 

 

새우젓 통이 투명하게 이뿌길래 찰칵_ㅋㅋㅋㅋ

국밥집에서 요 통 쓰는거 첨 봤옹.

 

돼지국밥 간은 소금보단 새우젓으로 맞추는게 국룰.

 

 

 

 

 

 

 

 

 

 

 

국물 안에 있는 다대기 풀기 전에 국물을 떠먹어봤는데, 오! 마늘맛이 난다. (아 마싯쩡 ㅜㅜ)

 

근데 안에 다대기를 풀었더니 너무 짜....

그냥 다대기를 따로 줬으면 더 좋았을것 같다.

 

 

 

 

 

 

 

 

 

고기도 쫄깃, 순대도 꼬소하니 맛나ㅜㅜㅜ

국물 안에 다대기만 잘 맞췄어도 겁나 맛있게 먹었을낀데ㅜㅜㅜㅜㅜㅋㅋㅋ

 

 

 

 

 

 

 

 

 

 


 

* '합천돼지국밥' 해운대본점 둘러보기

 

 

 

 

 

식당 내부 공간과 테라스 공간이 (3테이블) 있었다.

 

아쉬웠던 점은 화장실이 남녀 공용이었다는 점.

(들어갔다가 식겁하고 튀어나옴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