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김해 봉리단길 '하라식당' :: 숙주 대패 덮밥

by 럽큐 2021. 7. 16.
반응형

 

 

 

 

 

 

김해 봉리단길 '하라식당' 숙주 대패 덮밥

 

친한 언니집 근처 놀러왔는데 밥부터 먹자며 ㅋㅋㅋㅋ (그럼그럼)

그렇게 간 김해 봉리단길은 참 아기자기 이쁘군.

그 중에 젤 처음 눈에 띈 '하라식당'으로 고민없이 들어갔다 ㅋㅋㅋㅋㅋㅋㅋ

 

 

 

 

 

 

 

 

 

 


 

* 김해 봉리단길 '하라식당' 정보

 

- 운영시간 : 매일 11시30분 - 20시 (브레이크 타임 : 14시30분 - 17시 / 매주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5.338.4751

- 주차장 : 없음.

 

 

 

 

김해 봉리단길 '하라식당'

 

 

 

 

 

 

 

 

 

 


 

* 김해 봉리단길 '하라식당' 메뉴

 

 

 

 

 

 

 

치킨 플레이트, 숙주 대패 덮밥

 

요리는 오직 2가지 뿐이였다.

 

 

 

우린 싸먹는게 귀찮아서 둘 다 숙주 대패 덮밥으로 주문 ㅋㅋㅋㅋ

 

 

 

 

 

 

 

 

 

 


 

* 김해 봉리단길 '하라식당' 숙주 대패 덮밥 (10,000)

 

 

 

 

 

 

요즘 왜케 덥쥬? 물을 벌컥 벌컥

물배 차겠다 싶을만큼 들이킨 후 음식을 얌전히 기다렸다

 

 

 

 

 

 

 

 

'하라식당' 숙주 대패 덮밥

 

 

 

드뎌 도착한 '숙주 대패 덮밥'.

 

숙주 + 대패!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이지 +_+

그리고 일단 양이 많다!!!

 

맛도 간이 쎄지 않고 담백하니 깔끔했다 :)

아삭한 숙주랑 달콤 짭쪼롬한 대패가 넘나 잘 어울림.

 

 

 

 

 

 

 

허겁지겁 맛나게 먹고 있다보니 '그렇게 맛있냐?' 며 ㅋㅋㅋㅋㅋㅋ

'그래 덮밥이 만원이나 하는데 맛없으면 안되지' 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백종원에 빙의된 마냥 맛을 음미했더랬지

 

(엉니가 사준 밥이라 더 맛있었나바? 사랑해ㅋㅋㅋ)

 

 

 

 

 

 

 

 

 

 


 

* 김해 봉리단길 '하라식당' 둘러보기

 

 

 

 

 

 

아가랑 같이 와서 식사하는 모습도 보였다_

메뉴 고르기 귀찮을 때 가볍게 밥 한 끼하러 오기 좋을듯하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