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수복돼지국밥' 명장점 :: 돼지국밥 포장

by 럽큐 2021. 7. 9.
반응형

 

 

 

 

 

 

'수복돼지국밥' 명장점, 돼지국밥 포장

 

명장동 간 김에 제대로 뽕뽑고 왔네 ㅋㅋㅋ

꼬마김밥에, 팥빙수에, 돼지국밥까지! 알차다 알차 :)

마지막으로 이집 돼지국밥 맛나다는 소식?을 듣고 들름.

 

'선비꼬마김밥' 명장역점 :: 꼬마김밥 포장
'설빙' 부산명장점 :: 인절미빙수 (feat.포장)

 

 

 

 

 

 

 

 

 

 


 

* '수복돼지국밥' 명장점 정보

 

- 운영시간 : 매일 8시 - 22시

- 전화번호 : 051.959.4753

- 주차장 : 식당 옆 자체 주차장 있음.

 

 

 

 

 

 

 

 

 

 


 

* '수복돼지국밥' 명장점 메뉴

 

 

 

깜빡하고 사진 안 찍어서 네이버 사진으로 올림니다 ㅋㅋ (출처 : 네이버)

 

 

포장 시 공기밥, 김치, 깍두기는 추가비 있음. 고로 난 추가 안함 ㅋㅋㅋ

1인분은 포장이 안된다고 한다. 기본 2인부터 포장 가능!

2인분 16,000원.

(왜 포장이 1,000원 더 비싼거져?)

 

어쨌든 "이모님~ 돼지국밥 2인분 포장이요!" (우렁참)

 

 

 

 

 

 

 

 

 

 

 

 


 

* 돼지국밥 포장 (2인 16,000원)

 

 

 

 

메인인 육수, 고기랑 &

사이드로 정구지무침, 다대기, 새우젖, 쌈장, 고추, 양파, 마늘.

 

요로케 포장해주신다.

 

 

 

 

 

 

 

 

 

뚜껑 개봉 :)

 

이거시 정녕 2인분이 맞단 말인가..?

4인분이라고 해도 되겠....ㅋㅋㅋㅋㅋ

오예 ㅋㅋㅋㅋㅋㅋㅋㅋ 양이 아주우 혜자롭다.

포장이 1,000원 더 비싼거 오케이! 합격 ㅋㅋㅋ

 

 

 

 

 

 

 

 

 

 

 

두툼한 살코기도 잡내없이 담백하니 맛났다. (전체적으로 맛이 깔꼼)

 

첨엔 돼지국밥 포장이 8천원이라니.. 했는데 양을 보니 할만하다 ㅋㅋㅋ

뭣보다 양이 많아서 더도 덜도 말고 합격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