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맛집 데이트

부산대직영점 '맛있지요' :: 건강한 분식 (feat. 우엉김밥)

by 럽큐 2021. 7. 23.
반응형

부산대직영점 '맛있지요'

 

 

 

 

 

 

부산대직영점 '맛있지요'

 

남푠이 부산대 갔을 때 여기가 새로 생겼길래 먹어봤다는데

꽤 맛있어서 나주려고 포장해왔단다 (이뽀이뽀)

 

남편이 이쁘다며 매장 사진도 찍어 보여줬는데, 진짜 인테리어 이쀼네?!

(이케 깔끔하게 이쁜 분식집 첨 봄ㅎㅎ)

 

그럼 맛도 얼매나 이쁜지 함 보끄나~

 

 

 

 

 

 

 

 

 

 


 

* 부산대 직영점 '맛있지요' 정보

 

- 운영시간 : 매일 9시 - 21시30분

- 전화번호 : 051.518.3232

- 주차장 : 없음

 

 

 

 

(사진 제공 : 남푠)

 

 

 

 

 

 

 

 

 

 


 

* '맛있지요' 우엉김밥 (3,500)

 

 

 

 

 

 

 

개봉박두 꺅_

 

김밥 포장지도 뭔가 전문가 느낌이 풀풀ㅎㅎㅎ

먹기 전에 사진 찰칵 찰카악~

 

 

 

 

 

 

 

 

 

 

 

 

 

우엉 김밥 달콤 짭쪼롬한게 넘나 마싯..ㅜㅜㅜ

 

한 입 먹고 남편한테 '김밥이 뭐 이렇게 고퀄이야?' 라며 ㅋㅋㅋ

간식같지 않고 든든하게 건강한 밥 한끼 먹는 느낌이어서 좋았다 :)

 

이왕 먹는 한 끼, 싸도 이렇게 건강하게 먹으면 얼마나 좋아~

 

 

 

 

 

 

 

 

 

 

 

 

 

 

 

김밥에 라면이 빠질 수 없지 ! ㅎㅎ

바로 라면 하나 끼리서 김밥이랑 같이 먹었당. (행복ㅜㅜ)

 

부산대 갈 일 있을 때 또 사오라고 했음 ㅋㅋㅋㅋㅋ

고마워 여보 잘먹었어요 ^3^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