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스위스

카타르 항공 후기 :: 기내식, 항공권 가격, 제공 서비스

by 럽큐 2016. 10. 15.
반응형

# 카타르 항공 후기 :: 기내식, 항공권 가격, 제공 서비스 #







여자 혼자 유럽 여행기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이용한 비행기, 카타르 항공에 대해서 써보려 해요. 


큰 비행기인데다 서비스도 좋아서 호평을 받고 있는 항공기져! 이 카타르 항공에서 제공하는 물품이나 기내식, 항공권 가격과 관련해서 궁금한 부분이 어느 정도 해소되시길 바라면서 포스팅 시작해봅니다-*






# 제공 서비스




# 물품



베게, 담요


각자 자리에 비행기 타는 동안 편안히 보낼 수 있도록 각종 물품들이 셋팅되어 있었어요. 

보시다시피 작은 베게랑 넓은 담요, 파우치 요로케요. 


꺅. 저도 제 자리 찾아서 파우치에 뭐가 들었나 얼른 열어봄요 ㅋㅋ 






. 파우치


파우치 안에는 칫솔, 치약, 긴 양말, 수면안대, 귀마개가 들어 있었습니다. 


저는 여기서 제일 맘에 들었던게 양말!이예요. 처음엔 웬 양말 했쥬. 


'니 발내미는 니가 알테니, 발 냄시 나는 니 양말은 버리고 이거 신으라'는 건가? 

그냥 그래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양말이 정말, 너어~무!! 편했어요. 쪼이지도 않고 포근한게 정말 편했답니다.


사실 긴 비행 시간 동안 신발 계속 신고 있는게 은근히 불편하고 답답하긴 하잖아요. 고역입죠 고역! 

그래서 대부분 신발을 벗고 계시곤 하는데, 가끔 누군가 하나는 꼭 발을 벗으면 기가 막히고 하필 코는 안막히는 어마무시한 발꼬랑내를 풍기는 분이 계시져ㄷㄷㄷ 그래서 그 양말 당장 벗고 이 양말로 갈아신어라 라는 것 같아여 ㅋㅋㅋ 그래, 너도 살고 나도 살자♡


그래서 저도 요 양말로 갈아신고 긴 시간 동안의 비행을 편안히 보냈습니다!^^ (넘 맘에 들어서 가져왔다는..ㅋㅋ)






. 반납?


나중에 베게랑 담요는 반납하셔야 하고, 파우치 안에 물건은 가져가실 수 있어요. 


참고로, 환승했을 때 두번째 비행기에서는 베게랑 담요만 있고 파우치는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파우치는 앵간하면 챙겨갑시더~ㅎ





# 영상 스크린 : 영화, 드라마, 예능 등



. 영상 스크린


그리고 또 하나 맘에 들었던건 영상 스크린이에요. 


각 좌석 앞 의자에는 영상 스크린이 있답니다. 

갈 때는 수면제 먹고 잠들어서 쿨쿨 잤지만, 돌아올 때는 잠이 안와서 닌자 영화랑 또!오해영 3편이랑 런닝맨 봤어요 ㅋㅋ 

시간 정말 잘갑디다!! 


다만, 앞에 의자에 붙어 있기 때문에 앞 사람이 의자 확 뒤로 제꾸면 보기 좀 불편합디다. 

그래도 화면을 손으로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각도를 조절하면 또 괜찮았어요. 



p.s) 

내 옆에 앉은 쭝궈 사람은 앞에 사람이랑 신경전 벌이더라는 ㄷㄷㄷ.  

(뭔지 알져? 막 괜히 의자 차고 막막 그런거여 -_-;;ㄷㄷㄷ 싸움날까 내가 쪼림)






. 핸드폰 충전 단자


그리고 사진에서 왼쪽 밑에 보시면 이어폰 꽂는 곳이랑 충전 단자가 있어요. 

저걸로 핸폰 충전 계속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기타



. 좌석


좌석 사진을 못 찍었네유ㅜ 

왼쪽에 3좌석, 가운데에 3~4좌석, 오른쪽에 3좌석 이렇게 한 줄에 총 6~7좌석이 있었어요.




. 카타르 항공권 구매 가격


카타르항공 프로모션 떴을 때를 노려서 스위스 취리히 in, 오스트리아 비엔나 out으로, 총 65만원 정도 지불했습니다. 

엄청 싸게 샀쥬?!!!!! 괜히 뿌듯ㅋㅋ




요거에 대해서는 아래 포스팅↓ 에서 확인해 주세요^^ 

☞ 유럽 여행의 시작, 항공권 구매부터 인천공항까지 (허브 라운지 동편)








# 기내식




# 기내식 안받기



저는 인천공항에서 환승할 도하까지 수면제 먹고 푹 자려고 기내식 안 먹었어요. 
그래서 기내식 거부 스티커나 팻말같은 표시해 놓을만한게 구비되어 있나 싶어서 찾아봤는데 없더라구요. 


카타르 항공에서는 그런게 없다고 하니, 만약 기내식을 안 드실 분들은 지나가는 승무원 언냐 오빠야를 불러서 기내식 원치 않는다고 말씀해주셔야 해요. 그러면 해당 좌석 번호를 적어가신답니다. 




기내식 거부한 좌석은 기내식 메뉴 고르라거나 기내식 도착했으니 그만 일어나라고 흔들어 깨우지 않고 넘어가 줍니닼ㅋㅋ (일어날 때까지 깨움;;) 그러니 너무 피곤하거나 푹 자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 요청해주세요~


만약에 기내식 거부했는데, 나중에 다시 먹고 싶어졌다면 그때 다시 언냐 오빠야 불러서 요청하시면 기내식 줍니다.^^





# 메뉴판



메뉴판 보시면, '메인 요리'에 3가지 종류의 음식이 있죠? 그중에서 골라 드시면 됩니다. 


인기 있는 건 앞에서 다 가져가서 조기 품절ㅋㅋ 될 수 있어요.






# 기내식


짜잔- 요건 도하에서 환승해서 두번째 비행기 탔을 때 먹은 기내식인듯 하네용. 돌아올때 먹은 건가? 기억이...ㅋㅋ 

카타르 항공 기내식 맛나다 케서 기대했는데 전 그냥 그랬음요ㅜㅜ (아마 인기 있는? 음식들은 조기 품절되서 그런듯도..?ㅎㅎ)




요건 계란 고명과 파를 얹은 한국식 소고기 죽입니다. 밍밍했는데 간장이 있어서 먹을만 해쑴.





조기 품절되서 걍 아무거나 달라고 해서 먹은 기내식. 이름도 모르겠네융ㅋㅋ 소시지 감자튀김 계란찜. 퍽퍽해쑴.





요것도 뭔지 모르겠는데 저 고기 빵 맛없었시유. 옆에 초코 머핀 맛나쑴!









.


다음 포스팅에서는 

카타르 항공 환승, 도하 공항 라운지에 대해서 이어가 볼게요^^




공감() 및 댓글은 글쓴이 럽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쓰는데 몇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1초만 내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오늘의 삶도, 당신도 사랑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