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부산 '디에떼' :: 힐링 카페

by 럽큐 2016. 11. 6.
반응형

# 부산 '디에떼' :: 힐링 카페 #










부산 시청 쪽에 일이 있어 갔다가 편안한 힐링 카페를 발견했어용! 강추!!!




옥상까지 포함해서 총 5층이 있는데, 각 층마다 주제가 있고 컨셉이 달라요! 층마다 다른 카페인듯한 늬낌ㅋ



사색하기 좋아서 혼자 가는 것도 추천드리지만,

애인과는 둘만의 공간인 4층 룸 카페를, 썸타는 분과는 편안한 3층 빈백 라운지를 추천드료요!  




게다가 편안한 분위기 뿐만아니라 음료 맛도 기가 막힙디!!! 최고의 퀄리티! 꺅-





전 혼자 책 읽으러 갔다가 센치해져서 책은 던져두고 창 밖 구경 잡생각 노래 감상 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디에떼 카페는 부산엔 이곳 시청 쪽에 한 군데 뿐이지만, 11월 말 즈음에 부산 범일동에도 생긴데~^^





편~안하니 힐링되는 시간되세요-*






* '디 에떼 카페' 정보







운영 시간


월~토 : 8시 ~ 24시

일 : 9시 ~ 23시 




전화번호 : 


051-852-0866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988 (양정동 147-16)


- 시청역 2번 출구!













# 디에떼 1층





# 주문하기 




입구에 들어서시면 바로 주문하는 곳이 보여요.







요기 될만한 도 팔고

(브레드 포장 시 +500원)







젤라또도 팔고 있었어요

(싱글 2,800원 / 미디움 8,400원)








주문하시면

벨과 쿠폰을 주셔요-


저는 자몽에이드 (\4,800) 한 잔 주문 완료요.















#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기





자몽에이드 받아 들고 이제 올라가봅니다!





# 엘리베이터





주문하는 곳 뒤 쪽에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요거 타고 저는 제일 윗층인 4층으로-*


5층은 4층에서 걸어올라가셔야 해요^^
















# 4층 : 룸식 카페 (Private Room)





4층 도착!




꺅-


깔끔하니 넘나 느낌있지 않나여?

일본에 캡슐 도미토리 느낌도 나고요


괜히 설레이더이다 ㅋㅋ










빈 방 찾아서 얼른 입성요!


방마다 누울 수 있는 매트리스 2개, 작은 테이블 하나,

콘센트 꽂는 곳 요래 있어요











# 자몽 에이드 (\4,800)




편안하게 기대어 마시는 자몽 에이드~*


가격 싸고 분위기 좀 괜찮은 카페들 중에 음료 맛에는 그닥 신경 쓰지 않는 카페도 좀 있잖아여?

여긴 음료 맛도 넘나 맛나요!!!


제가 마셔본 자몽 에이드 중에 최고!


찐하고 새콤달콤하니 끝내줍디다!



자몽 에이드 정말 강추!!!!!!!!!!





시간 가는줄 모르고 힐링-











# 5층 옥상 : 야외 루프탑 (Rooftop Lounge)





다른 층도 구경해봐야져-


5층부터 올라가보아요





# 옥상




테이블도 있지만 누워 쉴 수 있는 빈백이 더 땡기네용ㅋㅋ


여름에 인기 터질듯요!















# 3층 : 빈백 라운지 카페 (Lounge)





# 빈백




앞에 통유리를 바라보게끔 빈백이 놓여져 있었어요.

빈백 2개 마다 칸이 나뉘어져 있구요.


밖을 보면서 사색하고 힐링하기 좋겠더라구요.








3층 입구에 요로코롬 사진 찍기 좋은 곳도-













# 2층 (테이블)




요긴 일반 카페와 같이 테이블이 있었어요.


밖에 테이블은 흡연실?인가 봐요.














# '디에떼 (De ete) 카페' 총평



- : ★ 

내가 먹어본 자몽 에이드 중에 최고! 시간이 지나도 진함!! 

다른 음료는 아직 몰라서 빈 별 한개.


-

아이 져아


- 가격

저 맛에 이 가격?! +_+

다른 음료도 대개 3, 4천원대임!!!!


- 분위기 : ★

층마다 다른 컨셉으로 분위기 짱!













.


혼자 사색하기에도 좋았던 힐링 카페, '디에떼'

자신있게 추천할만한 카페를 찾아 넘나 행복했네요-*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공감() 및 댓글은 글쓴이 럽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쓰는데 몇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1초만 내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오늘의 삶도, 당신도 사랑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