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서면 '힐링존' 카페 :: 직장인들에게 힐링을

by 럽큐 2017. 1. 11.
반응형

# 서면 '힐링존' 카페 :: 직장인들에게 힐링을 #















어깨 뭉치고 목 뻐근하고 축축 쳐지는게 힐링시켜줄 때가 됐요ㅋㅋ


안되겠다며

만화카페를 가볼까 찜질방을 갈까 여기저기 기웃-




그렇게 힐링할 곳을 찾다가 발견하게 된게 서면 '힐링존' 카페였네요!!!






이름부터 심심하게 걍 '힐링존'임^^^^

그래더 져아 ㅋㅋㅋ




합리적인 가격,

브랜드명부터 듬직한 바디프렌디 마사지 기계에,

맛있는 음료까지


저희 같은 직장인에게 딱인 카페였어요-




바로 고고!!!










* '힐링존' 카페 정보

















. 운영 시간 


: 10시 ~ 23시






전화번호 


: 051-804-8808






위치


: 롯데백화점 후문.

파크에비뉴 3층






지도 


















# 마사지







# 메뉴 선택






마사지 A (1시간), 마사지 B (30분)

두 종류 중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는 진득하니 오래 받고 싶어서 A코스 선택요!




참참, 마사지 시작되면 화장실 몬가니까 미리 댕겨와요~*












선택하고 나면 직원분이 안내해주십니당

들어가보아욧><











흐흐-

센스있게 직원분이 커플룸으로 이동-






안내해 주신 후 일회용 덧신을 건네주세요-

따뜻한 담요도 덮어주심♡











옷걸이에 옷을 걸고 마사지 시작 전, 전반적인 설명 시작하십니다-




- '벽에 마사지 모드 설명서 붙여져 있는데 읽고 선택해라'


- '가장 많이들 선호하는건 '스트레칭 모드'다. 너도 그거 해줄까?'


- '혹시나 하다가 아프거나 문의가 있으면 팔쪽에 있는 호출벨 눌러서 불러달라'


- '핸드폰 무음으로 하고 마사지 시작하면 샷다마우스 플리즈'




등등












눼눼


저희도 '스트레칭 모드'로 부탁함돠-







▲ 요건 남자 자리







▲ 요건 여자 자리






마지막으로 시작하기 전에 '히터' 켜줄까?라고 물어봐요




히터 강추 강추!

덥지 않고 자동차 엉뜨처럼 지져주는 느낌ㅋㅋㅋ♡




히터가 한자리에 계속 머물러 있는게 아니라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천천히 움직여요-


그래서 덥지 않음.











마사지 기계 리모콘은 신경쓰실 필요 엄서여

직원분이 겁내 빠른 손놀림으로 알아서 촥촥- 선택해주심






"아" 소리가 절로 나오네요

특히 궁디 마사지할때 넘나 시원한것!ㅜㅜㅜ











O2 산소 기계랑 공기청정기까지 뙇-


뭔가 건강해지는 기분임♡











손, 발, 발목, 궁디, 등, 허리

몸 구석구석 빠짐없이 다 주물러주고 풀어줘여! ㅜㅜㅜ


하아 넘 좋앗네요






마사지가 끝나면 직원분이 또 옴니다

끝났는지 어케 알고 바로 옴ㅎㅎㅎ


마사지도 받앗겟다 이제 음료 마시러 가요-














# 음료 선택








# 음료 주문






음료 종류가 많지 않아요-


커피와 에이드 둘 중에 아무거나 하나 골라봅니다.





주문하시면 직원 분이 테이블까지 가져다 주십니다-*










▼ 흐흐 SNS 올리면 과자 준다길래 바로 올리고 받음ㅋㅋㅋ











▼ 기다리면서 카페 벽면에 붙어있는 안내글귀도 함 대충~ 읽어봄요ㅎㅎ











드디어 도착한 아메리카노와 카라멜마끼아또!


제가 시킨 '카라멜마끼아또' 달달하니 넘나 맛나네용-

꺄 기분져아


















# 카페






마사지 받은 곳 옆 공간에 요로케 카페도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우린 귀요미 피카츄 앞에 자리 잡음-
























# 기타 안내






들어올 때 입구에 아래처럼 입간판이 있었어요-

참고삼아 올려봅니당ㅋㅋ


난 친절하니까ㅋㅋㅋㅋㅋㅋ
























# '힐링존' 카페 총평




 : ★


카라멜마키아또는 달달해야한다고 생각함ㅋㅋㅋ 달달함 백점




가격 


바디프렌드 마사지기를, 거기다 음료까지- 만족함!!!




분위기 : ★


편안하고 깨끗함!!! 카페도 예쁨!!!












.





잔잔한 노래소리에, 마사지 받고 풀어진 노곤한 몸에, 달달한 음료까지

게다가 카페도 예쁘고, 싼 가격으로 정말 제대로 힐링했어요



결론은 걍 강추임요!ㅋㅋㅋ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