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데이트/카페 데이트

서면 룸식 카페 '아델리스' :: 프라이빗한 우릴 위해

by 럽큐 2017. 2. 28.
반응형

# 서면 룸식 카페 '아델리스' :: 프라이빗한 우릴 위해 #














서면 단골 식당에 이어서 이번엔 서면 단골 카페 포스팅합니당ㅋㅋ


전포카페거리 카페도 자주 가지만, 여기 '아델리스' 카페는 룸식 카페라 프라이빗하게 편안하게 쉬고 싶을 때 자주 찾는 곳이예용ㅎㅎ 그래서 커플 분들께 추천하는 카페이기도 함돠-



달짝지근한 카라멜 마끼아또 한 잔과 편안한 룸식 카페에서 달달한 데이트 시작햅니다ㅋㅋ









* '아델리스' 정보










. 운영 시간 


: 11시 ~ 24시





전화번호 


: 051-802-9454





지도 


















# 메뉴









저흰 카라멜마끼아또랑 페퍼민트 시켰어여-






    


   





   


   














# 호로록~






# 페퍼민트 (5,000)






내가 시킨거 아임

페퍼민트, 나랑 안맞아요ㅋㅋ

치약 마시는 느낌-












# 카라멜 마끼아또 (5,500)






요거이가 내 스타일이지요 ㅋㅋㅋㅋ

달짝지근한 카라멜 마끼아또는 사랑입니다-





▲ 커피 과자랑 사탕도 줌><ㅎㅎ







   













# 룸식 테이블






테이블마다 커튼을 칠 수 있게 되어있어요~!




   


   





그리고 룸마다 방 크기가 조금씩 다르니 둘러보시고 마음에 드는 방으로 초이스하세요~!






   




▲ 아델리스 카페의 좋은 점 중 하나는 테이블마다 요로케 핸드폰 충전기가 꽂혀 있다는!!!+_+






 




▲ 아쉬운건 룸이 벽으로 다 꽉 막혀있진 않다는 점^^

물론 섰을 때 옆쪽 룸이 보이진 않지만, 완전 막힌 공간을 원하신다면 패스~















# '아델리스 카페' 총평




 : ★


내사랑 카라멜 마끼아또 점수!




 


적당함!




가격 




분위기 : ★


편안한 쇼파와 아늑한 조명 아래 프라이빗한 룸식 카페임-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