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공항 근처 맛집 '진진국수' :: 유명한 고기국수 집보다 여기!

by 럽큐 2017. 3. 17.
반응형

# 제주공항 근처 맛집 '진진국수' 

:: 유명한 고기국수 집보다 여기! #



















제주에 숨은 맛집을 찾아서 ㅋㅋㅋㅋ 사실 숨어있다기보다 이제 알만한 사람들은 꽤 아는 듯하다. 같이 간 님이 자기가 제주에서 가본 어떤 고기국수 맛집보다 여기가 짱이라길래 갔다왔다ㅋㅋㅋ 진짜 짱임 ㅜㅜㅜ


부드러운 면과 두툼한 돔베고기를 찌인~한 육수에 담궈 입에 넣으면 행복하다란 말이 절로 나왔다. 먹는 내내 행복했음ㅜ 게다가 소박한 밑반찬도 정말 맛났다! (외관, 인테리어를 중요시 여기는 분은 패스^^)


엄마같이 푸근한 주인 아주머니와 시크하지만 정 많은 주인 아저씨의 따뜻, 맛있는 돔베고기국수 덕에 제주 여행을 행복하게 시작할 수 있었다.







* '진진국수' 정보







. 운영 시간 


: 9시30분 ~ 21시


1, 3째주 수요일 휴무!





전화번호 


: 064-742-6963





지도 


'제주공항'에서 '진진국수'까지 차로 약7분 소요됨.


















# 메뉴






우린 고기국수 1개, 돔베고기 小 1개 주문.







고기국수 시키면 돔베고기가 기본 반찬으로 쪼금 나온댔는데

우린 그걸로 안되서 ㅋㅋㅋㅋㅋㅋ 양끗 먹고 싶어서 따로 시켰다











# 테이블




테이블은 총 8개!




   




9시 40분쯤에 갔더니 우리가 첫 손님-

아무도 없고 주인아저씨가 장사 준비를 하고 계셨다ㅎ














# 먹방






# 돔베고기 小 (15,000)






기본찬돔베고기 도착!!!><


김이 모락모락~

사진에 안 담겨서 아숩ㅜㅋㅋ







돔베고기 한입

or

돔베고기랑 밑반찬이랑 같이 한입


둘 다 겁나 맛났지만

돔베고기 본연의 맛을 더 잘 느끼고 싶어서 나중엔 새우젓 조금에 돔베고기만 찍어 먹었다.







하.. 겁나 맛있다.

행복하다아ㅜㅜㅜ











# 고기국수 (6,000)






돔베고기 먹다보니 고기국수 도착><




우리는 문 여는 시간에 찾아간 터라 우리가 첫 손님이었다.

주인 아주머니는 안 바쁘다며 고기국수 1인분을 그릇 2개로 나눠서 주셨다.


편하게 먹으라고 챙겨주시는 이 센쓰ㅜㅜㅜ









이게 고기국수 하나를 둘로 나눈 양이다!!!


으잉?!

겁나 많다!!!!! 행복행복 ㅜ




   





고추가루를 섞기 전에 육수부터 호로록 맛봤다.


고추가루가 필요가 엄슴 ㅜ

그냥 그 자체로 찐~한 육수가 꼬~소하니 간도 맞고 맛났다ㅜㅜㅜ




만약 맛보고 이대로 먹고 싶다하는 분은 고춧가루를 살짝 걷어내고

걍 그대로 먹어도 될것 같다!











그릇에 빵구나게 긁어 먹음^^^^*

















# '진진국수' 총평




 : ★


제주 어떤 유명한 고기국수 집보다 여기.




 


고기국수 한 그릇을 두명이서 나눠 먹어도 겁나 푸짐함.




가격 


굿! 고기국수 6천원 / 돔베고기小 1만5천원




분위기 : ★


외관, 인테리어는 허름하니 별거 없다.

정 많고 푸근한 분위기- 친절하심에 별표 빵빵히!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