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제주도

산방산 맛집 '춘미향식당' :: 제주 도민 추천! 여긴 반드시!

by 럽큐 2017. 3. 23.
반응형

# 산방산 맛집 '춘미향식당'

:: 제주 도민 추천! 여긴 반드시! #














알록달록 예뻤던 '애월더럭분교장'을 들렀다가 '성이시돌목장'도 가려 했으나 피곤해서 ㅋㅋㅋㅋㅋ 과감히 '성이시돌목장'은 패스하고ㅜ 바로 '춘미향식당'으로 갔다.


먹으면서 '이거이가 여행이지' 싶었던, 먹는 내내 정말 정말 정~말 행복했던 춘미향식당! 여기가 제주 도민도 추천하는 정한 제주도 맛집이다! '산방산 근처에 와서 이 맛있는걸 안 먹고가다니 딱하네' 라는 생각마저 들었던 곳 ㅋㅋㅋ


제주도 갔다와서 친구들이 '어디가 맛있디?'라고 물어보면 1도 고민없이 여기 '춘미향식당'을 얘기하고 있다. 가격, 메뉴, 맛 다 만족!!! 부모님도 꼭 데리고 오고싶다ㅜ 여긴 걍 가면 된다. 꼭 가야 한다ㅜㅜㅜ







* '춘미향식당' 정보







. 운영 시간 


: 11시 ~ 20시30분


둘째, 넷째 수요일 휴무!





전화번호 


064-794-5558





지도 















# 메뉴






춘미향식당은 가성비 갑인 고기정식, 춘미향정식이 인기 메뉴라고 한다.


다만 고기정식은 점심특선이라ㅜ

저녁에 간 우리는 춘미향 정식으로 주문 완료!













# 기본찬






주문하면 기본찬 셋팅해주신다-


기본찬으로 나온 찌짐

매콤 짭쪼롬하게 완벽한 간에, 적당히 얇아 맛있었당ㅜ 술을 부르는 맛

















# 춘미향 정식 (1인 18,000)






꺅- 춘미향 정식 다 나오고 한 컷 찍었당><


1인 18,000원이라고 비싸다 생각하면 오산-

돼지 목살, 딱새우, 옥돔, 보말미역국 이 모든걸 다해서 18,000원이다!

게다가 맛은 정말 기가 막히다ㅜㅜㅜ


가성비 갑 메뉴!!!








하아 너무 설레서 손까지 떨린다 ㅋㅋㅋㅋㅋ

이걸 다 먹어본 나는 지금 흥분상태다. 진심 또 먹고 싶다 ㅜㅜㅜ









# 딱새우






제일 먼저 딱새우부터 먹었당


진짜 먹고 둘다 탄성을 내질렀던 딱새우ㅜ

와.... 세상에.... 이 맛있는걸 왜 이제야 처음 먹어봤니ㅜㅋㅋㅋ

뭐라 설명하기 어렵다ㅜㅜ 꼬소 짭쪼롬~ 그냥 겁나 맛있다 세상 처음 먹어본 맛 ㅋㅋㅋㅋㅋ


간장게장처럼 생새우인데, 몸통 부분은 먹기 쉽게 까서 나온다-


진짜 너무x100 맛있어서 아껴 먹었다ㅜㅜㅜㅜ

















# 옥돔 & 보말 미역국






제일 마지막으로 나왔던 옥돔!


아 이거 또 사람 미치게함

내가 먹어본 생선 중에, 내가 먹어본 옥돔 중에 최고였다.


겉은 과자처럼 빠삭하고 안은 촉촉하니 부드럽고ㅜ 하나도 안비리다!!!

옥돔에 발려져 있는 양념도 새콤달콤하니 존맛탱.

(생선에 발려져 있는 소스가 조금 남았었는데 진심 가져오고싶었다 ㅋㅋㅋㅋ)


먹어보면 내 마음 알거다-







보말 미역국은 풍미가 풍미가~ㅜㅜㅜ

국물이 정말 찐~했다.

이게 또 장난아이게 맛잇음ㅜ









# 돼지 목살






딱새우, 옥돔에 충격을 받아서 돼지 목살은 그냥 그냥 ㅋㅋㅋㅋㅋㅋ

와 고기에 환장하는 내가 돼지 목살을 그냥 그냥이라고 말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 딱새우, 옥돔이 말이 안되게 맛있었다ㅜ




   











# 클리어






핥아 먹음ㅋㅋㅋㅋㅋㅋ

















# 테이블






▼ 둥근 테이블이 10개 정도,

신발 벗고 들어가는 좌식 테이블이 1~2개 정도 있었다.



















# '춘미향식당' 총평




 : ★


나 별표 백개도 줄 수 있엄yo




 


사랑하나이다




가격 


이 맛에ㅜㅜㅜ 이 양에 이 가격!

돈 더 받아도 됨 ㅋㅋㅋㅋㅋ




분위기 : ★


기사 식당같은 분위기ㅎㅎ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