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훗카이도

삿포로 맛집 '다루마' 본점 :: 양고기 맛있지만 비추인 이유

by 럽큐 2019. 2. 15.
반응형

삿포로 맛집 '다루마' 본점

:: 양고기 맛있지만 비추인 이유 #














삿포로 스스키노 맛집 '징기스칸 다루마' 본점에 들렀다.

본점에 간 이유는 우리 숙소 '티마크 시티 호텔'이랑 가까워서 ㅋㅋㅋ


일단 맛있다ㅋㅋㅋㅋ 인정할건 인정하자 맛있어ㅜㅜㅜㅋㅋ

근데 비추하는 이유는 너~~~무 긴 웨이팅 시간 때문이다.


우린 길거리에 1시간 50분을 서있어야 했따.

기다린 시간이 아까워서 좀만 더 기다려보까? 란 생각에 결국 1시간 50분을..ㄷㄷㄷ


삿포로 양고기집 '다루마'를 꼭 가야한다면 본점보다는 다른 분점을 더 추천하요!








* 삿포로 '징기스칸 다루마' 정보











. 점포별 운영 정보


▼ 삿포로에 본점을 포함해서 총 5군데 있음.


(월요일 휴무)








. '다루마' 본점 지도





















# 삿포로 '다루마' 메뉴














흐흐 너무 배고파서 '안심' 4접시 주문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기본 '징기스칸'도 2접시 주문!


요기에 생맥주도 빼놓을 수 없지요!


















▲ 음식값 외로 세금은 별도로 붙는다는 사실!!!




헉! 거의 9만원을 썼다!!!ㄷㄷㄷ


돈 겁나 썼네ㅜㅋㅋㅋㅋ

몇일동안 애껴 댕긴거 다마루 양고기에 다 퍼줌_ 내 배에 다 넣음ㅋㅋ

















# 삿포로 '다루마' 본점 비추 이유







맛있긴 맛있는데 삿포로 간다면 다루마 본점엔 다신 안갈듯 싶다.

(나는 여행을 하러 왔다규_)







# ① 기나긴 웨이팅







고행이 시작됐다.

이건 여행이 아니라 고행이야...-_ㅜ




잘못됐단걸 깨달았을땐 이미 늦었다 ㅋㅋㅋㅋ


꼭 다루마 양고기를 먹고싶다면 그나마 식당이 본점보단 큰 분점을 가자

(본점이라고 더 나을거 없음)













식당 공간은 겁나 쫍은데, 사람은 어마어마하니 웨이팅 시간이 길 수밖에




우리 1시간 50분 기다림..


(이 정도로 기다리면 어떤 식당도 안 맛있을 수가 없을거야 ㅋㅋㅋㅋ)







지루해서 우리보다 앞에서 기다리는

한쿡인같이 보이는 무리에게 '너희 얼마나 기다렸냐?'며 대화하기에 이름ㅋㅋㅋㅋ


"내가 딴거 먹젰제?"

한 모녀는 싸우기에 이름ㅋㅋㅋㅋㅋㅋ













▲ 그래도 줄서서 기다리는 곳에 고양이들이 이뿌게 한 무더기로 모여 있어서

얘네본다고 그나마 덜 심심했다 ㅋㅋ


해치지 않을게. 보게만 해줘....♡







(그래서 걍 든 생각인데 웨이팅이 긴 맛집들은

줄서서 기다리는 곳에 댕댕이, 고양이들을 풀어놓으면 좋겠다고 생각함ㅋㅋㅋ


엘리베이터에 거울 두는 것처럼)











# ② 바빠서 무신경







테이블은 방을 중심으로 'ㄷ'자 형태로 되어있다.




근데 이 바쁜 식당에 직원이 꼴랑 3명-_ㅜㅜㅜ

(더 뽑아쥬세요ㅜ)













비추 이유 중 또 하나.

겁나 바빠서 살짝의 짜증과 함께 무신경하심.







고기는 그나마 제때 나왔는데

우리가 주문한 사이드 메뉴 중 밥은 아예 까먹으셔서 엄청 늦게 받았다.




되려 너희가 주문 안한거 아니냐고 하셔서 

솔찍히 기분이 살짝 안좋았지만, 바빠서 그러려니~하고 맛난 양고기 먹고 또 풀림ㅋㅋㅋㅋ

(다른 직원의 실수인걸 아시고 그 직원에게 짜증;;ㅋㅋ)


근데 주문한거 다시 확인하시면서 짜증을 내서 또 기분이 나빠졌음-_ㅜ




거 바쁜거 알지만 돈 많이 버니까 짜증내지마슈~ㅎㅎㅎ







넘 늦다 싶으면 주문 제대로 된거 맞는지 함 확인하시기_

















# 삿포로 '다루마' 먹방







# 징기스칸 2접시 / 안심 4접시







자리에 앉으면 주문을 받고 불판을 올려주심!













불판 위에 야채도 올리고

우리가 주문한 안심(필레미뇽) 4접시가 도착!!!><













▼ 고기가 익는걸 기다리는 동안 양념 제조를 하자

고기 익으면 바로 묵을 수 있게 ㅋㅋㅋㅋ


간장에 고춧가루랑 다진마늘을 취향껏 넣기







   







고기 다 익었어요! 나 먹을게요!!!













줄도 2시간 가까이 기다렸고

배도 넘 고팠어서 진짜 겁나 맛있게 먹었음ㅋㅋㅋㅋㅋㅋ


고로 고기 먹은 순간부터 사진 없쩌













양고기에 생맥주를 빼놓을 수 없지!!!


(삿포로 맥주 박물관에서 못 먹은 생맥주를 여기서 풀었당ㅋㅋ

☞ 삿포로 '맥주박물관' :: 실패 후기)




환상의 조합이었따!







특히 저 생맥주 잔이 진짜 기가막혀!!!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시원!!!ㅜㅜㅜ

양고기도 양고긴데 저 컵 사고 싶어서 안달났었지 ㅋㅋㅋㅋㅋㅋ













▲ 아참 요 야채 반찬을 줬는데 우린 시키지도 않았는데 있길래

걍 우리나라처럼 밑반찬인가보다 했는데


영수증 보니 돈 나가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




대한민국 만세













.


양고기 맛있었지만 꼭 삿포로 '다루마'를 가야한다면

본점말고 테이블 수가 조금 더 많은 다른 분점을 추천합니다!


(나는 또가지 않으렵니다)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