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훗카이도

삿포로 '맥주박물관' :: 실패 후기

by 럽큐 2019. 2. 14.
반응형

# 삿포로 '맥주박물관' :: 실패 후기 #













쳇- 나 실패했어-_-ㅎㅎ

삿포로 '맥주박물관' (サッポロビール博物館) 하면 맥준데 시간 늦게 가서 못 먹음ㅜㅜㅜ


쫌 싸게 택시타겠다고 기다리다가 어플 자꾸 오류 먹고ㅜ 어찌어찌 결국 타긴탔는데 도착했더니 칼같이 맥주 판매 영업 종료.

시계를 보니 19시 45분...-_ㅜ


기대했다가 좌절당하는 이런 헛!같은 기분 느끼지 마시고 간접경험으로 끝내시라고 ㅋㅋㅋㅋ 나 같은일 생기지말라고 올려봄니다.


시간 확인하시구 미리미리 여유롭게 다녀오입시당^^







* 삿포로 '맥주박물관' 정보










. 운영 시간 


: 11시 ~ 20시 (19시 30분까지 입장 가능)


매주 월요일 & 매년 12월 31일 휴무






전화번호


: 011-748-1876






짐 보관


짐보관하는 곳이 있다! 동전 넣고 짐 맡기면 됨.


보증금 100엔 / 11시30분 ~ 20시까지 보관 가능






지도 





















# 삿포로 '맥주박물관' 가는 방법!













① 버스


삿포로역 (札幌) (도큐 백화점의 남쪽)에서

중앙버스 삿포로 맥주원 팩토리(サッポロビール園・ファクトリー) 선 '환88 (環88)' 버스로 약 3분 타고

삿포로 맥주원 (サッポロビール園) 정류장에서 하차.









 지하철


도호선 (東豊) '히가시쿠야쿠쇼마에' (東区役所前) 역에 내려서 10분 걸어야함.









 택시


삿포로역에서 타면 기본요금 나온다고 함.

택시 타고 '삿포로 비어 가덴' 하면 바로 알아서 데려다 줌.




('재팬택시' 어플 오류 오졋다리 -_ㅜ

내가 뭐 잘못하고 있는건지 뭔진 모르겠는데

1,000엔 쿠폰 쓰면 싸게 택시 이용할 수 있대서 혹해가지고 써묵으려고 했는데 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오류나서 결국 실패하고 그냥 택시 탔음ㅋㅋㅋㅋ)







(▼ 나는 스스키노에서 탔더니 1,470엔 정도 나옴.)


















# 삿포로 '맥주박물관' 둘러보기







'삿포로 가든 파크' 안에 '삿포로맥주 박물관'이 있다.




삿포로 맥주 박물관이랑 맥주원이랑 가든 음식점이랑 뭐가 뭔지 첨에 엄청 헤깔렸는데


걍 '삿포로 가든 파크' 안에 여러 건물들이 들어서 있고

그 중 하나가 '삿포로 맥주 박물관'이라 생각하면 될듯.













# '맥주박물관' 1층) 테이스팅 라운지







1층에는 맥주를 맛볼 수 있는 테이스팅 라운지가 있다.




* 생맥주 1잔 200엔

* 3종 수입맥주 세트 600엔







나는 시간 놓쳐서 영업 종료ㅜㅜㅜ (19시 30분에 문 닫는듯)

눈 앞에 두고도 몬 묵음 ㅜㅜㅜㅜㅜㅜ







▼ 요 자판기에서 선택하면 된다.








두둥!!!

Today'sbusiness ended.

ㅜㅜㅜ











# '맥주박물관' 2층) 삿포로 역사







2층은 삿포로 맥주의 역사를 소개하는 코너가 마련되어 있었다.




택시비가 아깝고 시간 아까워서 구경은 했다.

눈에 안들어온다

아까워서 구경한다


훗카이도 유산으로 지정되어 있대. 눈에 안드렁옴.













총 3층으로 되어 있는데 엘베 타고 3층에 먼저 가서 내려오면서 둘러보면 된다.











# '맥주박물관' 3층) 프리미엄 시어터







3층은 영화관 같은 시어터가 있는데

프리미엄 투어에 참여한 사람만 관람 가능하다고 한다.


(굳이??? 싶어서 신청 안했슴)







* 프리미엄 투어


- 접수 : 투어 시작 10분 전까지 접수

- 시간 : 12시 ~ 18시30분 까지 매시 00분, 30분에 시작













.


삿포로 맥주박물관까지 가서 맥주를 몬마시고 왔다.

짜잉난다아!ㅋㅋㅋ


영업 시간 단디 챙겨 다니입시당~ㅎ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