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훗카이도

삿포로 '쉘터 카페' :: 플라워 카페, 취향저격

by 럽큐 2019. 2. 12.
반응형

# 삿포로 '쉘터 카페' :: 플라워 카페, 취향저격 #














삿포로 가면 꼭 가봐야지 했던 플라워 카페, 터 카페 (シェルターカフェ) !

기대한만큼 행복 충족하고 옴><ㅋㅋㅋㅋ


근처 '오도리 공원'에서 삿포로 6월 대축제, '소란축제'를 구경하고 다리도 쉴겸 들렀당! (☞ 삿포로 '소란축제' :: 삿포로를 6월에 가야하는 이유)


입구부터 카페 안까지 아주 그냥 취향저격 지대로야!!! 뭐 이리 이뽀?

듬성듬성이 아니라 아주 한가득 여기저기 꽃 천국임

삿포로 '쉘터 카페' 가기 전에 이뿌게 입고 가자! 포토존이 한가득이니까_


꽃을 보러간다기보다 꽃에 둘러싸일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강추!








* 삿포로 '쉘터 카페' 정보






(▲ 요 건물 지하1층으로 내려가기!)






. 운영 시간


: 12시 ~ 20시 (Last Order 19:30)


화요일 휴무!




   






지도 





















# 삿포로 '쉘터 카페' 메뉴







카운터는 문 열면 바로 있다!



 

예술미 뿜뿜하는 아저씨가 친절하게 안내해주심^^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 보고 결정한 후,

테이블에 있는 벨을 누르면 주문 받으러 오신당!

















# 음료 메뉴







봐도 모르겠어서 걍 젤 위에 있는 메뉴랑 ㅋㅋㅋㅋ

말차라떼 (抹茶ラテ) 로 주문 완료!

















# 와플 메뉴







'쉘터 카페'에 와플도 있었다!!!


(배불러서 몬시켰어ㅜㅜㅜ)

















# 먹방







나는 이뿐 인테리어 보러 왔지, 음료를 기대하지 않아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나름 맛있게 먹었음!!!


(막 맛있는 음료는 바라지 말기로해)







   

















# '쉘터 카페' 둘러보기







이제 본격적으로 쉘터 카페 구경해볼까아~?!><







# '쉘터 카페' 입구







아휴

입구부터 '나 이뻐?' 소리지르고 있엉


응 너 이뽀♡









   











# '쉘터카페' 입장







▼ 문을 열고 들어가면


흐아악

아주그냥 여기저기 너도나도 포토존_




꽃천국이 여긴가보오 ♡









   







너도 나도 인생샷 찍기







하아~ 너무 걸어서 땀에 찌들어서 걍 찍지 마까하다가

그래도 찍어볼래 ㅋㅋㅋㅋㅋㅋ 하고 앉았는데 역시나 난 걍 꽃에 둘러싸인 거지였다




이뿌게 하고 오장!!!ㅋㅋㅋㅋ











# '쉘터 카페' 안쪽







곳곳에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 나는 요기에 앉아서 룰루랄라~

꽃향기 맡고 사진 찍고 룰루랄라~

셀카 찍고 꽃구경하고 룰루랄라~


이거이가 행복이지







   












# '쉘터 카페' DIY 강의







입구 쪽 테이블은 플라워 DIY 강의 듣는 곳인것 같았다.


슨생님이랑 학생들이랑 꽃 가지고 이것저것 손놀림 장난아니게 하고 있었음.


















플라워 DIY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는것도 좋은 경험이 될듯 싶다.




나는 아예 눈길조차 주지 않았음ㅋㅋㅋㅋ

(나는 다 죽여버리는 죽손이오)


나도 금손이 되고 싶어요ㅜㅜㅜ













.


삿포로에 간다면, 플라워 '쉘터 카페'와 '오도리공원'은 셋트지요♡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