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훗카이도

삿포로 숙소 '티마크 시티 호텔' :: 선택 이유

by 럽큐 2019. 2. 17.
반응형

# 삿포로 숙소 '티마크 시티 호텔' :: 선택 이유 #














삿포로 숙소를 어디로 할까 하다가 '티마크 시티 호텔' (Tmark City Hotel)로 정했다.


삿포로 숙소로 '삿포로역'이나 '스스키노역'에서 많이들 묵는다고 한다.

나도 둘 중 어디서 묵을까 하다가 내 이동 동선상으론 스스키노역이 더 좋아 스스키노역에서 가까운 숙소로 결정했다.


이제 스스키노역 근처 숙소로 결정했으니 그 중 가성비와 후기가 괜찮은데를 고르다 결정한게 '티마크 시티 호텔'이었다.

이동 동선 위치, 서비스, 청결, 조식 뭣하나 빠짐없이 가성비 굿이었음.


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포스팅 시작쿠!








* 삿포로 '티마크 시티 호텔' 정보









. 체크인, 아웃 시간


체크인 14시 ~

체크아웃 ~ 11시


(카운터에 짐 맡길 수 있음.)






숙박 가격


: 조식 포함 트윈룸 1일 8~9만원






지도 




















# 삿포로 '티마크 시티 호텔' 선택 이유!







여기 삿포로 '티마크 시티 호텔'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가성비와 위치때문이었다.




왠만한 곳은 도보 10분 정도면 다 갔음!











# 위치







우선 '스스키노역'과 가깝당.


스스키노역 5번 출구에서 티마크 시티 호텔까지 도보 5~10분이면 충분하다!




(가는 길에 양고기로 유명한 '다루마' 식당도 있음!


☞ 삿포로 맛집 '다루마' 본점 :: 양고기 맛있지만 비추인 이유)














▼ 내가 가고싶었던 '쉘터 카페'랑 '오도리 공원'이랑도 가깝고


(☞ 삿포로 '소란축제' :: 삿포로를 6월에 가야하는 이유


삿포로 '쉘터 카페' :: 플라워 카페, 취향저격)















다음날 '흰그림자 버스 투어'를 했는데


 '스스키노 다이와 로이넷 호텔 앞'에 모이는 거여서 또 도보 10분이면 갔다.


(☞ 삿포로 버스 투어 '비에이' :: 청의 호수, 마에다 신조 갤러리)









(▲ 투어에서 갔던 '비에이' 사진♡)







요로케 내 이동 동선 상

대개 10분 이내면 다 도보로 이동 가능해서 선택했징!











# 맛난 조식







나 담날 아침에 '흰그림자 버스 투어' 일찍 나간다고 사진을 몬찍었다ㅜㅜㅜㅋㅋ




식당이 따로 있는데 꽤 넓직하고 깨끗했다.


음식 종류도 다양한 편!

맛도 물론 좋아서 행복했음.


더 먹고 싶은데 투어 나가야되서 더 몬먹어서 한이 되오ㅜㅋㅋㅋㅋ







조식 시간은 7시 ~ 9시 30분까지!











# 체크인 & 짐 보관







체크인 시간이 14시부터였는데 내가 도착했을땐 11시였나?


넘 일찍 도착해서

카운터에 가서 체크인하고 짐을 맡겼다.




아주우 친절하게 안내해주신당^^

덕분에 홀가분하게 돌아댕김







   







▼ 요기가 카운터 앞 로비인데 넓고 깨끗했당!




















# 삿포로 '티마크 시티 호텔' 둘러보기







# 트윈룸 둘러보기







실제로 묵었던 트윈룸 방 사진을 올려봅니당^^
















아늑 깨끗♡


뭣보다 침대가 눅눅하지 않고 뽀송뽀송해서 넘 좋았어!














콘센트는 110v였다. 돼지코 챙기기!









창문 열면 보이는 바깥 풍경.


비록 건물들 밖에 보이지 않았지만 이것도 괜히 이뻐보였음 ㅋㅋㅋㅋ




















.


삿포로 스스키노 역 근처 숙소를 고르는 중이라면

위치, 가성비 좋았던 '티마크 시티 호텔'도 고려해보시기^^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