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안동

안동 하회마을 '목석원' :: 숯불고등어

by 럽큐 2021. 3. 23.
반응형

 

 

 

 

 

 

 

 

안동 하회마을 '목석원' 숯불고등어

 

 

 

안동하면 안동 찜닭, 그리고 안동 고등어지예~

특히 내가 생선 중에서도 고등어에 환장하는 사람인지라 안 먹고갈 슈가 없지.

맛집을 막 찾아본건 아니고 걍 안동 고등어 식당은 앵간하면 다 맛나겠지 라는 깔끔한 생각으로 근처 여기로 왔다 ㅋㅋ

 


 

 

 

 

 

 

 

 

 

 


 

 

 

* '목석원' 정보

 

 

 

- 운영시간 : 7시 ~ 24시

- 전화번호 : 054.852.3788 / 054.853.5332

- 주소 :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하회리 246

 

 

 

 

 


 

 

 

 

 

 

 

 

 

 


 

 

 

* '목석원' 메뉴

 

 

 

 

 

 

아 뭔데 이리 비싸쥬? 생선 주제에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안동하면 고등어니께 맛은 봐야지.

'숯불고등어 정식' (2인) 으로 주문!

 


 

 

 

 

 

 

 

 

 

 


 

 

 

* '목석원' 숯불 고등어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보이는 팻말.

체리부로? 라는 단어 자체를 첨 들어봄 ㅋㅋㅋㅋ

뭔지 모르는데 걍 뭔가 있어보이는.. 흐흐

기대하게 되네 ㅋㅋㅋㅋㅋㅋ

 

 

 

 

 

 

 

 

 

 

 

 

 

 

 

오우 고등어 크기 좀 봐.. 2마리 같은 1마리 ㅋㅋㅋㅋㅋㅋ

이때부터 좀 신나기 시작했다 ㅋㅋㅋㅋ

 

 

 

 

 

 

 

 

 

 

 

 

 

같이 나온 된장찌개도 맛났고,

 

(안동 고등어라고 뭐 다르다 이런건 잘 모르겠고ㅜㅋㅋ) 숯불향이 살짝 느껴지는 고등어도 괜찮았다.

근데 도톰한 고등어는 좋은데, 살짝 딱딱한 느낌? 너무 구웟나봉가..?

 

다른 반찬들도 깔끔.

 

 

 

 

 

 

 

 

 

 

 



고등어 러버 아니랄까봐 싹싹 ㅋㅋㅋㅋ

아침 일찍 일어나서 하회마을 돌고 나왔더니 넘나 배고파서 싹싹 ㅋㅋㅋㅋㅋㅋ

 


 

 

 

 

 

 

 

 

 

 


 

 

 

* '목석원' 둘러보기

 

 

 

 

 

 

테이블 공간도 있고, 좌식 테이블 공간도 있었다.

우린 추워서 바닥 뜨뜻한 좌식 테이블에 착석 ㅋㅋ

 

 

 

 

 

 

 

 

 

 

 

 

 

보다보니 식당 입구 쪽에 안동 선물 세트 같은 것들도 팔고 있었다.

그중에 안동 사과빵이 이뻐서 찍어둠 ㅋㅋㅋ

 

 

 

 

 

 

 

 

 

 

 

 

 

 

벽면을 가득 채운 유명인들의 사인 ㅋㅋㅋ

자세히 보지도 않았지만 걍 신기해서 찰칵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사진은 눈이 가네

 


 

 

 

 

 

 

 

 

 

 

비쌌지만 양이 많으니 합격 ㅋㅋㅋ

근데 담에 안동 여행왔을 때 여길 또 오진 않을거 같다.

다른 집 고딩어도 무볼래여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