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안동

안동 '병산서원' :: 인생장소, 인생명소

by 럽큐 2021. 4. 9.
반응형

 

 

 

 

 

 

 

안동 '병산서원'

 

안동 여행의 마지막 장소, 병산서원!

솔찌 별 기대안했는데 제일 좋았다 ㅋㅋㅋㅋ

안동 여행에서 딱 한 군데만 꼽으라면 여기!

 


 

 

 

 

 

 

 

 

 

 


 

* 안동 '병산서원' 정보

 

 

 

 

 

 

- 운영시간 : 하절기 9시 - 18시 / 동절기 9시 - 17시

- 전화번호 : 054.858.5929

- 해설 시간 : ↓아래 사진 참조↓

 

 

 

 

- 주차공간 : 무료 / 병산서원 관광안내소 바로 옆에 있음.

 

 

 

 

 


 

 

 

 

 

 

 

 

 

 


 

* 안동 '병산서원' 인생장소

 

 

 

 

 

 

오졋다 지렷다

서로 설레발 치면서 너무 좋다고 감탄 ㅜㅜㅜ

 

병산서원 맞은편에 보이는 이 곳, 최고다.

솔직히 병산서원 안에 내부보다 여기 경치가 지렸다.

 

우리 말고 아무도 안내려오시던데 병산서원 가시면 맞은편 여기 꼭 내려와보세요 !

인생샷 찍을 곳이 지천에 널렸어여 !!!

 

 

 

 

 

 

 

 

 

 

 

 

 

 

우리 사진 찍는데 바빠가지고 ㅋㅋ 우리 없는 사진이 몇 엄네융 ㅋㅋㅋㅋㅋㅋ

인생사진, 인생장소 여기입니다 !

 

 

 

병산서원에서 바라보는 이 경치는 또 얼마나 이쁠꼬..

이제 병산서원 안으로 들어가 봅니동 ^^

(병산서원 살았던 아재들 진심 좋았겠다.. 집순이로써 이런 풍경을 매일 본다는게 매우 부러운 ㅋㅋㅋㅋ)

 

 

 

 

 

 

 

 

 

 


 

* 안동 '병산서원' 둘러보기

 

 

 

↓입구에 안내 팻말이 있길래 사진 찰칵↓

 

 

 

 

 

 

 

 

↓네이버에 배치 평면도가 잘 나와있길래 줍줍↓

 

 

 

 

 

 

 

 

 

 

그럼 이제 '병산서원' 안을 둘러볼까~?! +_+

 

 

 

 

 

 

 

 

 

 

 

 

 

크으~ 병산서원 안에서 제일 맘에 들었던 공간.

올라가서 사진 찍고 싶었는데 올라가지 마라는 팻말이 뙇 있음!

어쩔 수 없이 까치발들고 사진 찰칵 ㅋㅋㅋㅋ

 

 

 

 

 

 

 

 

 

 

 

고즈넉~

뭔가 사람 차분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네

 

 

 

 

 

 

 

 

 

 

 

달팽이 뒷간

 

이게 뭔고 했더니 화장실이래유

밖에선 안이 안보이는 구조라는데, 다 보이던데???ㅋㅋㅋㅋㅋㅋㅋ

 

 

 

 

 

 

 

 

 

 

 

 

이 집이 내 집이다~ 생각하고 양반처럼 찬찬히 돌다보니 구경 끝.

 

4계절이 곳곳에 다 보이는 자연친화적인 '병산서원'

참 살기 좋았겠다 싶은 ㅋㅋㅋㅋ

 


 

 

 

 

 

 

 

 

'병산서원' 내부도 좋았지만, '병산서원' 맞은편 풍경에 반했다.

그래서 나는 안동하면 이곳 '병산서원' 경치가 제일 먼저 떠오른다.

안동가면 여기 또 올듯.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