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리뷰/영화일기

경찰서를 털어라 (blue streak) :: 마틴 로렌스 님한테 반함

by 럽큐 2020. 12. 16.
반응형




* 경찰서를 털어라 (레스 메이필드)

- 장르 : 코미디, 범죄, 액션

- 러닝타임 : 93분

- 개봉 : 1999.11.06









아 표정 어쩜 저리 찰떡지시지?ㅋㅋㅋㅋㅋㅋ (웃긴 표정 짓는데도 마냥 사랑스러우심ㅎㅎ) '경찰서를 털어라' 영화보고 이 흑형한테 반해가지고 인스타 계정도 찾아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은 마틴 로렌스. 인스타에 최근 사진을 봤더니 살이 꽤나 많이 붙어있으셨다 ㅎㅎㅎ 근데 그것도 사랑스러우심 ㅋㅋㅋ 팬이예여!!!


영화 내용보다도 주인공, 그 사람에게 온전히 빠져들어서 봤던것 같다. 미묘한 감정을 표정에 너무나도 잘 담아내는게 신기하고 멋져서. 그만큼 감정에 충실하고 잘 느낄 수 있기에 표현도 가능한거지 않나 싶다. 나도 마틴 로렌스 횽아처럼 지금의 감정을 충만히 느끼고 표현하며 살고싶다♡












분장한 것보다 걍 이 흑형 말투랑 표정이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

모든 캐릭터 찰떡 소화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