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여행/남미 - 페루

쿠스코 맛집 '킨타로' :: 데리야키동

by 럽큐 2018. 2. 26.
반응형

# 쿠스코 맛집 '킨타로' :: 데리야키동 #












쿠스코 맛집 뒤지다가 일본식 레스토랑 '킨타로'에 갔다.


남미 쿠스코까지가서 웬 일본식이냐 탐탁지 않았는데 갔다온 사람들이 다 추천하길래. 게다가 같이 가게 된 일행 중 한 명이 '코코펠리'라는 호스텔에 묵었었는데, 여기 묵은 사람한텐 킨타로 이용 시 20% 할인이 된다길래 신나게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대만족쿠! 할인으로 싼 가격에 맛좋은 쌀밥을 ㅜㅜㅜ 데리야키동을 시켰었는데 양도 많고 정말 맛있었다! 맛집 인정!







* '킨타로' 정보




   







운영 시간 


: 12시 ~ 15시 (Last order 15시)

18시30분 ~ 22시 (Last order 21시30분)






와이파이 


와이파이 빵빵 잘터져씀







지도 















# 메뉴







# 메뉴판













생각보다 가격이 쎄길래 우린 셋 다

싼ㅋㅋㅋ 데리야키동으로 시켰다!













원래 가격은 27솔이지만


같이 간 일행 중 한 명이 '코코펠리 호스텔'에서 받은 20% 할인 쿠폰을 써서

1인 21.6솔!!! (없는 여행자지만 고마워서 22솔씩 줌ㅋㅋㅋㅋㅋ)







님들도 '코코펠리' 호스텔에서 나오는 닝겐 하나 잡아서 '킨타로' 가즈아ㅋㅋㅋ


(팔목에 코코펠리라고 적힌 팔찌 차고 다니는 애들!ㅋㅋㅋ)














# 먹방







# 기본찬







기본 밑반찬으로 ▼ 요거 하나 나온다ㅜ

근데 겁나 맛잇음....














# 데리야키동 (27솔)







물이랑 데리야키동 도착!


(물은 계속 무료로 리필해줫음ㅋㅋㅋㅋ)










여기 사장님 되게 프라이드 넘치시고ㅋㅋ 친절하심!!!


이날 알바생이 없었는지 아님 원래 없는지 직접 다 서빙해주셨는데

가끔 한국어도 해주신닼ㅋㅋㅋㅋ 잔재주 스고이~!













무엇보다 맘에 들었던건 양이 정말 많았다! ♡

(배터지게 먹음><)


제대로된 쌀밥에

맛도 달달짭쪼름하니 물론 짱 맛있었고ㅜㅜㅜ

















# 둘러보기









까알끔-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