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 '델문도' 카페 (함덕서우봉해변) :: 빵맛이 기가 막힘!

by 럽큐 2017. 6. 19.
반응형

# 제주 델문도 카페 (함덕서우봉해변) :: 빵맛이 기가 막힘! #














제주 델문도 카페는 함덕서우봉해변이 보이는 곳으로 경치가 끝내준다고 소문난 카페다. 나도 경치 구경하면서 신선놀음 하고 파서 델문도로 이동! 


근데 기대와 달리 사람에게 엄청 치이고 경치가 끝내주는 테이블은 이미 만석이고 떠날 기미가 없고 떠나고 나면 재빠른 님들이 잽싸게 낚아채고..


그렇게 욕하면서 실망할 찰나에 먹은 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정말 맛있다ㅜㅜㅜ 금방 한 듯한 뜨끈뜨끈한 빵에 맛이 기가 막힌다 여기 델문도에선 파티쉐가 매일 직접 빵을 굽는다고 한다. 왜이리 맛있는지 알게씀 ㅜㅜ


델문도는 배 비우고 오길 추천한다. 배채우고 델문도 가서 후회했음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빵만 먹어도 될듯하다. 빵 생각나서 또 가고픔.






* '델문도' 정보









. 운영 시간 


: 7시 ~ 24시





전화번호 


: 065-702-0007





지도 
















# '델문도' 메뉴






와, 델문도 카페 들어가자마자 첨 들었던 생각은

사람 진~~~짜 많다ㅜㅜㅜ


알바생들도 바빠보이고, 자리 잡으려는 우리들도 바쁨ㅋㅋㅋㅋㅋㅋ







# 메뉴판






자리 잡고 메뉴 주문하러 감-











헉 지금보니 너무 흔들렷네ㅜㅋㅋㅋ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인듯-










우린


페퍼민트 티, 밀크 티, 가나슈 초코빵




요로케 주문했었는데 빵이 넘나 맛있어서ㅜㅜㅜ


나중에

브리오슈 난테르 빵도 추가로 주문했다.









# 사이드 메뉴 : 디저트, 젤라또






빵이 왜이래 맛있나 보니

▼ 카페 델문도의 디저트는 매장에서 파티쉐가 직접 만든다고 한다












올~ 많이 팔렷네?!ㅋㅋㅋ













# '델문도' 먹방






와씨 결론부터 말하면 이집 디저트 빵, 겁나게 맛있다.....!


경치에 반해서 찾아간 곳인데 빵이 사람 홀린다ㅜㅜㅜ




여기 가실 때 꼭! 빵 넣을 배는 준비해 가세염♡







# 페퍼민트 (6,000) & 밀크티 (6,000)






음료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인듯 하다-

종이컵에 양도 작았음ㅜㅋㅋ 근데 빵을 보고 용서 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내 사랑 밀크티는 언제나 맛있다. 끗ㅋㅋㅋㅋㅋㅋㅋ







   










# 가나슈 초코빵 (4,500)





초코에 사족을 몬슴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선택!ㅋ


후회엄슴 겁나 맛있음ㅠㅠㅠㅠ











맛보고 이성 상실해서 빵 안에 그 초코초코한 사진을 안 찍었음ㅜㅜㅋㅋㅋㅋㅋ

걍 한 입 먹고 미친듯이 해치움






   






빵 안에 초코초코한 초코가 가득 흘러내림!!!!


초코 좋아하시는 분들 강추!!!!!









# 브리오슈 난테르 (4,500)






가나슈 초코빵에 홀릭해서 이 집 다른 빵도 하나더 맛보자 해서 시킴 ㅋㅋㅋㅋㅋㅋㅋ


와씨... 이거도 진짜 맛나ㅜㅜㅜ

다음엔 걍 식사하로 와야겠다 ㅋㅋㅋㅋㅋㅋ











여긴 좋은게 주문하면 빵을 한번 데펴준다!

뜨끈뜨끈 따뜻따뜻하게 먹을 수 있음 ㅜㅜㅜ











브리오슈 난테르 주문하니 생크림도 같이 준다.

연유맛이 달달 부드러움ㅜㅜㅜ 생크림없이도 맛있음 ㅜㅜ

근데 생크림 찍어먹으면 더 맛있음 ㅜㅜㅜㅜㅜㅜ














# 둘러보기






델문도 카페는 엄~청 넓다!

근데 사람도 엄~청 많다 ㅋㅋㅋ










바다가 바로 보이는 뷰는 바로바로 사람 꽉꽉 참 ㅋㅋㅋㅋㅋ

내가 아무리 노리고 노려도 꽉꽉 참.


쉽게 포기!ㅎㅎ







그래서 넓은 실내로 들어왔당


창가가 아니라 아쉽긴 하지만 자리가 있는게 어디냐며 신나게 착석 ㅋㅋ

그만큼 사람이 많다ㅜ


만약 한적한 곳을 원한다면 델문도 카페는 비추-














# 야외






야외 테라스도 있었다

우린 추어서 패스 ㅋㅋㅋㅋㅋㅋ







   














# '델문도' 총평




 : ★


빵 겁나게 맛있음 빵에게 모든 별점 다줌-




 


음료 양 작음 ㅜㅜㅜ

종이컵에 반 정도 채워져 있었음-




가격 


빵 가격은 싼 듯!

음료 가격은 비싸다고 생각하나 뷰가 좋으니




분위기 : ★


함덕서우봉해변이 바로 보여 경치 좋음.

근데 사람이 많아 시끌벅적함.




   








전적으로 개인적인 솔직 후기입니다.

찬찬히 둘러보시고, 타 블로그와도 비교 후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합니다^^







▼ 제주에서의 첫쨋날


      


      






▼ 제주에서의 둘쨋날


      

         






▼ 제주에서의 셋쨋날


      




728x90
반응형

댓글